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영아, ‘끝까지 사랑’ OST참여… 20일 정오 발매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2/19 [10:08]

배우 이영아, ‘끝까지 사랑’ OST참여… 20일 정오 발매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12/19 [10:08]

                     <사진 제공 - TCOent, 더하기미디어>

배우 이영아가 KBS2TV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에 참여한다.

 

‘끝까지 사랑’에서 애절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영아는 가슴 시린 발라드 ‘여린 여자’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지난 월요일 방송된 94회의 가영(이영아)과 정한(강은탁)의 회상 장면에 삽입된 ‘여린 여자’는 애절한 상황과 담백한 이영아의 보컬로 장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내면서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

 

가슴 절절하게 와닿는 후렴구와 보컬의 뒤를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감싸는 순애보의 사랑을 표현한 감성발라드 ‘여린 여자’는 한가영의 시점에서 만들어졌으며,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포문을 연 후 대화하듯 힘을 뺀 담백한 이영아의 보컬로 완성됐다.

 

특히 2010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OST 이후 8년만에 OST에 참여한 이영아의 ‘여린 여자’는 극 중 가영이 가진 감정을 더욱 풍성하게 보여줄 예정이라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

 

처음부터 오직 극 중 주인공인 이영아를 위해 만들어진 ‘여린여자’는 수많은 OST 넘버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그리고 편곡에는  LACONIC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한편 이영아가 참여한 KBS2TV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여린 여자’는 오는 20일 정오 발매된다.

 

[이혜경 기자] bluelullu@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