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진소연,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21 [22:21]

배우 진소연,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8/12/21 [22:21]

배우 진소연이 tvN 새 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연출 박준화/제작 메가몬스터, 콘텐츠 지음)에 캐스팅 됐다.

▲ 배우 진소연     © 사진 출처: 가족이엔티,문화예술의전당


tvN '진심이 닿다'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19년 상반기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소연은 극중 검사 ‘유여름(손성윤 분)’의 실무관으로 출연해 요즘 대세인 tvN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근 웹시트콤 ‘오피스워치’ 시즌1,2에 이어 새로운 시즌3까지 ‘김팀장’ 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며 진소연만의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이은 캐스팅 소식과 함께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배우 진소연이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된다.

배우 진소연은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우선 화제의 드라마에 캐스팅 되어 매우 기쁘다.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이다. 그만큼 더 열심히 빌드업 할 테니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진소연은 웹시트콤 ‘오피스워치3’에 이어 tvN ‘진심이 닿다’에 캐스팅 되어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 캐스팅 제의를 받고 있어 2019년 주목할만한 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2019년 상반기 방영예정이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