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해투4’ 폴킴-샘김, ‘잘생김 듀오’ 즉석 결성! ‘혜화동’ 콜라보 무대 최초 공개! 기대UP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18/12/27 [09:52]

‘해투4’ 폴킴-샘김, ‘잘생김 듀오’ 즉석 결성! ‘혜화동’ 콜라보 무대 최초 공개! 기대UP

이혜용 기자 | 입력 : 2018/12/27 [09:5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폴킴-샘김이 즉석 듀오를 결성해 역대급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7일 방송은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대불문 가요계를 들썩이는 뮤지션들 H.O.T. 문희준-토니안, 황보, 폴킴, 샘김, 에이프릴 나은과 특별 출연한 유튜브 스타 나하은이 한 자리에 모여 왁자지껄한 토크 파티로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가요계 양대 ‘고막 남친’ 폴킴-샘김이 출연해 방송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출연진들은 폴킴-샘김 듀오에 ‘투킴’, ‘샘폴’ 등 기상천외한 그룹 명들을 쏟아냈고, 폴킴-샘김은 전현무가 제안한 ‘잘생김’에 쌍엄지를 치켜 올리며 남다른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폴킴-샘김은 ‘동물원-혜화동’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고품격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잘생김’ 듀오의 콜라보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폴킴-샘김은 노래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폴킴은 “데뷔 전 이적-박효신에게 자작곡을 들려준 적이 있다”고 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폴킴은 박효신에게는 절절한 감사를, 이적에게는 소심한 뒤끝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폴킴이 털어놓을 이적-박효신의 심사평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샘김은 “소속사 사장인 유희열에게 ‘열등감 있게 노래를 부른다’고 한 적이 있다”며 때아닌 하극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샘김은 본인의 듀엣 멤버로 유희열-아이유보다 윤종신을 택하며 유희열-아이유에게 의문의 1패를 선사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감미로운 목소리와 솔직입담으로 중무장한 폴킴-샘김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