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재욱, 강렬한 씬스틸러 마르꼬 역으로 열연중인 이재욱 카메라 밖 모습들 공개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1/14 [09:46]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재욱, 강렬한 씬스틸러 마르꼬 역으로 열연중인 이재욱 카메라 밖 모습들 공개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9/01/14 [09:46]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신예 이재욱의 현장 스틸이 공개 됐다.

 

지난 12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이재욱과 마르꼬의 연결고리’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그 안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강렬한 씬스틸러 마르꼬 역으로 열연중인 이재욱의 카메라 밖 모습들이 담겨 있는 것.  

 

사진 속 이재욱은 마르꼬 분장을 한 채로 거울에 비춘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손 하트를 만들고 있는 모습은 파격적이고 거친 비주얼 극중 모습과는 180도 다른 현실 남자친구다운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신인인데 연기 찰떡..” “마르꼬 이런 매력도 있었다니 더 관심가요!!” “분장 지우니 더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욱은 187cm의 큰 키와 신선한 마스크로 생애 첫 오디션을 통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2019년 라이징 스타로서 발돋움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