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신민아, 러블리한 이미지 부각시키는 화보 공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3/04 [11:49]

신민아, 러블리한 이미지 부각시키는 화보 공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9/03/04 [11:49]

 

 

 



아이웨어 브랜드 ‘몰숀’(MOLSION)이 러블리한 컨셉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배우 신민아를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몰숀 관계자는 “몰숀의 러블리하고 여성적인 브랜드 컨셉과 배우 신민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다시 한번 모델로 발탁했으며, 2019년 브랜드 슬로건 ‘MOLSION MAKES ME GLOW’ 처럼, 올해도 사랑스럽고 빛나는 캠페인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몰숀은 모델 신민아와 함께 2019년 젊은 세대에게 트렌디한 감성을 불어 넣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MOLSION MAKE ME GLOW’라는 슬로건 아래 3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신민아의 화보는 시즌에 맞게 ‘PRIVATE LIBRARY’. ‘ATELIER’, ‘PINK ROOM’으로 릴리즈 될 예정이다.

 

2019년 3월에 공개된 ‘PRIVATE LIBRARY’ 컨셉의 화보는 화이트 배경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신민아의 모습이 조화롭게 녹아들어 완성되었으며, 이번에 촬영된 모든 몰숀 제품은 전국 유명 안경원 및 백화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몰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