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입맞춤’ 녹음실서 기다리던 산들, 깜놀하게 만든 상대는 누구?

이현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14:45]

‘입맞춤’ 녹음실서 기다리던 산들, 깜놀하게 만든 상대는 누구?

이현화 기자 | 입력 : 2019/03/11 [14:45]



‘입맞춤’ 산들을 깜놀하게 만든 의문의 상대는 과연 누구일까.

 

오는 12일 밤 방송되는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 KBS 2TV ‘입맞춤’(연출 정미영) 제작진이 녹음실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산들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 말미에서 산들은 마마무의 문별과 함께 가슴 뛰는 콜라보를 앞두고 있는 상황. 스스럼없이 절친한 남사친과 여사친 조합인 이들의 찰떡 케미가 실제 듀엣 무대에서는 어떻게 녹여질지 이번주 듀엣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들이 아무도 없는 녹음실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조심스럽게 녹음실 이곳 저곳을 둘러보던 산들은 “왜 와본 것 같지”라면서 익숙한 기시감을 느꼈다고.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긴 시간이 흐른 듯 쓸쓸한 기다림에 지쳐가던 산들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누군가를 돌아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당황스러운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산들의 모습에서는 과연 그 인물이 누구일지, 또 어떤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해 ’입맞춤’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예고와 같이 첫 듀엣 무대가 끝난 뒤에 파트너를 재선택 할 수 있는 2차 매칭 기회가 모두에게 주어질 것”이라고 귀띔해 1차 매칭 이후 한층 더 치열해질 보이스 파트너 경쟁을 예감케 했다.

 

과연 산들이 1차 매칭 때처럼 문별과 한팀이 된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파트너를 맞게된 것인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 반전 매칭의 결과가 공개될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개팅보다 설레고, 오디션보다 더 떨리는 스타 가수 9인의 양보없는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과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 봄날 밤을 수놓을 KBS 2TV ‘입맞춤’ 2회는 오는 12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입맞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