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살림남2’ 최민환, 장인의 일일 스타일리스트로 변신…장인의 변신에 기대 UP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09:49]

‘살림남2’ 최민환, 장인의 일일 스타일리스트로 변신…장인의 변신에 기대 UP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3/19 [09:49]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이 장인의 일일 코디네이터로 변신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민환의 집을 찾은 장인은 민환의 식사 대접을 거절하며 다이어트 중임을 알렸다. 늦둥이 민재의 입학식을 다녀온 이후로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또한 민재가 본인을 부끄러워할 것 같다는 고민까지 조심스럽게 밝히며 걱정스러운 속내를 드러냈다.

 

'아이돌 사위'인 민환은 장인을 위해 일일 코디네이터를 자처했고, 장인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보던 재율이가 눈물을 펑펑 쏟을 정도로 아주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는 후문.

 

완벽한 변신으로 자신감에 가득 찬 장인과 민환은 설레며 처가로 향했다. 그러나 장인의 모습을 마주한 장모와 율희는 예상하지 못했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샀다. 게다가 장모와 율희의 추궁에 결국 민환이 또다시 무릎을 꿇는 모습을 보여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인의 놀라운 메이크오버 과정이 그려질 '살림남2'는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남2'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