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재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누나들 마음 사로잡는 여심스틸러 활약 예고!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15:08]

이재욱,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누나들 마음 사로잡는 여심스틸러 활약 예고!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5/30 [15:08]

 

신예 이재욱이 tvN 새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로 활약을 예고했다.

 

신예 이재욱이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로 새로운 여심스틸러로 활약을 예고했다. 오는 6월 5일 방영을 앞둔 tvN 하반기 기대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작가 권도은)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이다.

 

이재욱은 극 중 배우 설지환 역으로 분한다. 강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대형견美를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편, 상대역인 이다희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9일, 소속사의 공식 SNS 계정에는 이재욱의 사진과 함께 ‘여러분을 구원할 세상 제일 스윗남 #설지환 출격이오! 여러분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라는 시청 독려 멘트가 함께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재욱은 모노톤의 자켓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깔끔하고 댄디한 분위기와 깊은 눈매로 신흥 로코 꿈나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재욱은 데뷔작인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을 통해 이른바 '마좀비’ 라는 애칭까지 생길 만큼,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눈빛과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 같은 매력으로, 연이은 차기작 캐스팅 소식과 함께 거침없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재욱은 드라마 방영에 앞서 ‘이전 작품에 이어 이렇게 바로 좋은 작품과 인연이 닿아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며 ‘아직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예 이재욱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 tvN 새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는 오는 6월 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VAS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