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손병호, 통신사 광고 코믹 대폭소 대박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20:37]

배우 손병호, 통신사 광고 코믹 대폭소 대박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6/04 [20:37]

명품배우 손병호가 전국민이 함께하는 ‘손병호게임’으로 명품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되고 방송되고 있는 광고가 대폭소를 자아내며, 유튜브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5월 16일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재된 총 6편의 LG 유플러스5G 디지털 광고 ’손병호 게임’편에서 손병호는 시그니처 게임인 ‘손병호 게임’ 으로 참가자 전원의 다섯 손가락을 접히며, 보는 이들에게 함박웃음을 짓게 하며, 1000만뷰를 돌파했다.

 

▲     © 사진출처: LG U+ 5G,문화예술의전당

 

▲     © 사진출처: LG U+ 5G,문화예술의전당

 

▲   정인겸, 손병호  © 사진출처: LG U+ 5G,문화예술의전당

 

▲     © 사진출처: LG U+ 5G,문화예술의전당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참여하는 광고가 자신의 시그니처 게임인 ‘손병호 게임’을 활용한 LG의 유플러스5G 광고라며 “5G가 개발되기까지 오랜 세월을 기다렸다. 손가락 5개를 이용해서 손병호 게임을 만든 계기가 이제야 빛을 발하게 되었다”면서 “손병호 게임이 언젠가 다시한번 회자될 것이라 생각하였는데, LG유플러스의 5G 기술과 연관되어 CF촬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전했다.

 

광고 촬영 현장의 관계자는 배우 손병호씨가 촬영 현장에서도 매우 유쾌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며 재미있게  촬영하였다는 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관록의 명품배우 손병호는 최근SBS드라마 ’해치’, KBS2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SBS예능 ‘동상이몽’, JTBC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보여준 허당기 있고 코믹한 이미지를 오가며 다양한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1000만뷰를 기록한 것이지 않을까 라고 광고주측 고위관계자는 이야기하고 있다.

 

한편 광고를 접한 시청자와 사용자들은 ‘전국민 손병호게임 잼있어!’, ‘오늘 손병호게임 해 봐야지!!’, ‘손병호 무서웠는데 왜 이렇게 귀요미^^’, ‘귀엽다 손병호’, ‘손병호 광고 대박 웃겨!’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비교불가 1000만뷰 배우 손병호는 지난 4월 SBS드라마 ‘해치’를 종영하고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tvN ‘위대한 쇼’ (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제작 화이브라더스)에 캐스팅되어 독보적인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손병호의 LG유플러스 5G광고는 유플러스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LGupluslte)을 통해 볼 수 있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