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늘의 날씨, 건조 경보 및 건조주의보 특보 발령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17/11/21 [05:10]

오늘의 날씨, 건조 경보 및 건조주의보 특보 발령

권태형 기자 | 입력 : 2017/11/21 [05:10]

[문화예술의전당=권태형 기자]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음력 10월 4일  기상청 제공, 오늘의 날씨를 '룰루'가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강원도에는 건조경보가, 서울과 일부 경기도, 경상도에는 건조 주의보 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대기가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오늘의 날씨, 강원도 건조 경보 특보 발령, 화재 및 산불 조심

 

 

오늘 아침까지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까지 기온은 평년보다 2~5도 가량 낮아 춥겠고, 모레(23일)부터 다시 추워지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동영상: 라벨라오페라단 창단10주년 기념 오페라 '돈 지오반니'

         

현재,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나,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남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에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오늘 오전까지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동영상, 라벨라오페라단 창단 10주년 기념 오페라 '돈 지오반니',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내일(22일)부터 서해안과 강원산지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내일(22일)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새벽에 경기북부를 시작으로 낮 동안에는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도(전남남부 제외), 경북북부내륙에 비(강원높은산지 비 또는 눈)가 오겠고, 오후부터 차차 개겠습니다. 제주도는 제주도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흐리고 오전에 비(산지 비 또는 눈)가 조금 오겠습니다.

 

내일(22일) 오후부터 동해상은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동영상: 라벨라오페라단 창단10주년 기념 오페라 '돈 지오반니'

 

모레(23일)는 서쪽에서 다가오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차차 구름 많아지겠고,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낮 한때 비 또는 눈(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문화예술의전당=권태형기자] brow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각종 의문사와 부정선거 연결되어 있다 [이경구, 119 구급대장], 이봉규TV [단독]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