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긴머리 싹둑 ‘단발’ 변신! 단발 여신 대열 합류!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6/21 [12:28]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긴머리 싹둑 ‘단발’ 변신! 단발 여신 대열 합류!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6/21 [12:28]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이 단발로 헤어스타일까지 변신하며 연기열정을 불태워 눈길을 끈다.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금새록은 학생 바보인 열혈 체육교사 하소현 역을 맡아 남다른 학생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당차면서도 똑 부러진 교사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단발로 스타일 변신을 꾀해 눈길을 끈다. 짧아진 헤어스타일이 금새록에게 찰떡같이 어울려 보는 이들의 ‘단발병’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금새록은 목선이 보일 정도로 짧게 자른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전작인 ‘열혈사제’에서 긴 머리를 휘날리며 동분서주하던 신참 형사의 모습을 지우고 운동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미모의 단발 체육쌤’으로 변신한 것. 파란색 호루라기를 목에 걸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그의 모습은 영락없는 체육교사. 특히 꼼꼼히 학생들의 움직임을 체크하며 학생들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눈빛에서 학생들을 향한 애정과 열의가 느껴진다.

 

이어 공개된 스틸 속 금새록은 다소 단호한 표정으로 학생의 앞을 가로막고 있다. 이는 사랑하는 학생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을 지도할 때만큼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열혈 교사 금새록의 모습이다. 이에 당근과 채찍을 야무지게 활용하는 외유내강형 열혈 교사 금새록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금새록은 도화지 같은 배우다. 신참 형사라는 캐릭터를 지우고 열혈 교사로 돌아온 그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전할 것”이라며 “극중 금새록이 믿고 사랑한 학생들의 충격적 사건에 휘말린 것을 알게 된 후 느끼게 되는 혼란스런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 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에 금새록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OCN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