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정혜성,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조미란' 역으로 합류!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7/23 [14:49]

배우 정혜성,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조미란' 역으로 합류!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7/23 [14:49]



배우 정혜성이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캐스팅 됐다.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까지 겸비한 배우 정혜성이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 제작 tvN)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높은 인기를 얻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작품으로, ‘잉여공주’, ‘배우학교', ‘SNL코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등의 백승룡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혜성은 극 중 대마그룹 본사 직원 '조미란' 팀장 역을 맡아 열연한다. 조미란은 권영구 (박호산 분)의 지시로 정복동 (김병철 분)을 감시하기 위해 천리마마트로 파견되고, 그 안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정혜성은 웹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드라마 ‘의문의 일승’,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김과장’ 영화 '메이트',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등 다양한 장르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인 만큼 새로운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올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