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오늘의 날씨, 안개 주의, 맑다가..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17/11/28 [05:11]

오늘의 날씨, 안개 주의, 맑다가..

권태형 기자 | 입력 : 2017/11/28 [05:11]

[문화예술의전당=권태형 기자] 2017년 11월 28일 화요일 음력 10월 11일  기상청 제공, 오늘의 날씨를 '룰루'가 전해드리겠습니다.먼저  예비 특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서해5도(내일 새벽), 흑산도, 홍도(내일 오전)엔 강풍 예비특보가, 서해중부먼바다 (내일 새벽),서해남부먼바다(내일 오전)엔 풍랑예비특보가 발령되었으니 해당지역 주민과 항해하는 어선은 기상특보 상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날씨, 아침 안개, 미세먼지 농도 높아져, 강풍 풍랑 특보

 

오늘 아침까지, 다시 밤부터 내일(29일) 아침 사이에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나,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28일 04시 현재 주요 지점 가시거리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함양 80, 복내(보성) 100, 영월 120, 고성(경남) 130 ,대곡(진주) 270, 논산 480미터로 시정계를 사용하여 측정한 결과로 시정계 관측 값은 목측 값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동영상, 뮤지컬,헤드윅,손승원,sugar daddy, Musical Hedwig,구민진,이츠학 역

 https://youtu.be/YfOSJiSPl-k

 

 오늘은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에 구름이 많아지겠고, 서울.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는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밤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제주도는 제주도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밤부터 내일(29일) 새벽까지 흐리고 비가 조금 오겠습니다.

 

 한편,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그 밖의 충청도와 전라도, 경남북서내륙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28일 밤부터 29일 새벽까지  예상 강수량은 서울(28일), 경기도, 강원영서, 충남해안(29일), 제주도, 서해5도(28일) 5mm 미만 내리겠습니다.

 

 내일(29일)까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으나, 모레(30일)부터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추워지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내일(29일)과 모레(30일)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일부 내륙에도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내일(29일)과 모레(30일) 대부분 해상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으며, 오늘과 내일 남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춤! 그를 만나다, 서울발레시어터, 사계, 이고르 마르코프 안무

  https://youtu.be/GWXZWgkW8d8

 

 내일(29일)은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중국 북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남해안은 새벽 한때 흐리고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에스메랄다, 러시아 국립크레믈린 발레단 내한공연

       https://youtu.be/R0jl8EEiV9A

 

 모레(30일)는 중국 북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문화예술의전당=권태형기자] brown@lullu.net , brown@sisakorea.kr 

 

▲     © 오늘 오전 5시 현재 전국 날씨 기온 특보 상황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