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인뮤지스 경리-성아-현아, 파격적인 란제리룩 화보 男心 올킬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02:08]

나인뮤지스 경리-성아-현아, 파격적인 란제리룩 화보 男心 올킬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7/11/29 [02:08]
▲ 걸그룹 나인뮤지스 현아'가 섹시한 ‘란제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섹시한 ‘란제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 성아, 현아는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아찔한 노출을 선보이며, 나인뮤지스라는 그룹 명성에 걸맞게 과감한 섹시미를 뽐냈다.

 

▲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섹시한 ‘란제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


화보 속 경리, 성아, 현아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란제리의 믹스 매치를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자신들만의 과감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고 있다.

 

촬영 관계자는 “멤버들은 단 몇 장의 사진을 위해 촬영이 결정된 지난 2주간 피땀 흘려 관리했다. 이는 수많은 걸그룹과 경쟁 속에서 자신들만의 브랜드를 갖기 위한 프로페셔널한 열정이며, 남자가 섹시한 여자를 마다하지 않는 한 계속될 숭고한 직업의식인 것 같다”고 밝혔다.

 

▲   걸그룹 나인뮤지스  '성아'가 섹시한 ‘란제리룩’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최근 디지털 싱글 글루(Glue) 활동을 마친 뒤 잠시 휴식기에 접어들었으며, 새로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찔하고 섹시한 '란제리룩'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나인뮤지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미옥 기자] red@sisakorea.kr , red@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