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성규, 능청 폭발 ‘라스’ MC 후보 1번 연설(?) 현장 선공개! 좋은 MC의 조건 다 갖춘 자기 어필!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6:03]

‘라디오스타’ 성규, 능청 폭발 ‘라스’ MC 후보 1번 연설(?) 현장 선공개! 좋은 MC의 조건 다 갖춘 자기 어필!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1/22 [16:03]

 

인피니트 성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능청 폭발 MC 후보자 연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성규는 좋은 MC의 조건을 나열하며 깨알 자기 어필을 이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 측은 성규의 MC 후보자 연설(?) 현장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2010566)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규가 좋은 MC의 3가지 조건을 꼽아 관심을 끌었다. 성규가 꼽은 첫 번째 조건은 ‘경청’. 게스트의 말을 잘 들어줘야 한다며 “방금 저도 굉장히 경청하고 있었다”라고 깨알 자기 어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로는 ‘편안한 분위기 조성’. 게스트가 얼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고 덧붙여 MC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마지막 조건으로는 ‘호감형 이미지’를 꼽았다. 성규는 자신이 제격이라는 듯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를 하며 능청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였다.

 

다른 출연진들은 “성규가 다 갖췄다”, “오늘 혹시 이력서 갖고 왔어요?”, “성규의 장점 3가지다”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성규는 끝까지 능청스럽게 “항상 조급해하지 말고 겸손하게 초심 잃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라며 긴 연설을 쏟아내 웃음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성규가 눈여겨보고 있는 ‘예능돌’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성규의 라이벌이 누구일지 오늘 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아온 ‘예능돌’ 성규와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그리고 스페셜 MC 은지원이 함께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은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