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 새해맞이 러블리 한복자태 공개! 국악돌 탄생이오~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30 [14:12]

‘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 새해맞이 러블리 한복자태 공개! 국악돌 탄생이오~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1/30 [14:12]

 

‘배틀트립’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깜찍한 한복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금주 31일(금)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전북 고령-대구 여행이 펼쳐진다. 특히 앞서 ‘배틀트립’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바 있는 지수와 수정이 ‘배틀트립’에 첫 출연하는 케이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케이가 별점요정으로 변신해 두 사람의 여행 코스마다 점수를 매기는 ‘오케이 투어’를 즐길 예정.

 

이날 지수는 이색 체험으로 미니 가야금 만들기를 준비해 이목을 끌었다. 음악에 관한 여행을 하고 싶다는 케이의 특급 주문에 딱 들어맞는 코스였다. 그런 가운데, 한복까지 갖춰 입고 완벽하게 국악 여신으로 변신한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세 사람은 깜찍한 한복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분홍색 베이스의 한복을 차려 입은 세 사람은 고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올린다. 특히 러블리즈 걸크러시 언니 지수는 단아하게 미니 가야금의 줄을 잇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케이는 두 손을 맞대고 기대감에 부푼 모습인데, 초롱초롱 빛나는 그의 눈빛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날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은 미니 가야금의 깜찍한 자태를 보고 감탄을 연발했다. 그러나 이내 작은 구멍에 가야금 줄을 하나하나 넣어 엮어야 하는 디테일 한 수작업에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수는 구멍에 들어가지 않는 가야금 줄을 보며 “들어가”라고 울컥하는 등 꽝손을 인증해 폭소를 자아냈다. 반면 손재주가 없다고 걱정했던 케이는 의외로 가야금 선생님의 특급 칭찬을 받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MC 김숙-김준현-윤보미-정혁에게 메시지가 적힌 미니 가야금을 깜짝 선물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국악 여신 변신 모습에 궁금증이 한껏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금주 31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