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해투4' 다이어트→공부, 스타들의 치열했던 30일...한 달 뒤 결과는?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11:18]

'해투4' 다이어트→공부, 스타들의 치열했던 30일...한 달 뒤 결과는?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2/07 [11:18]

 

 

 

‘해피투게더4' 스타들의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이 시작된다.

 

2월 13일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찾아온다. 지난 방송 말미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무튼, 한 달'이 그 주인공이다. '아무튼, 한 달'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모토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치열했던 30일을 담은 기록이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아무튼, 한 달' 프로젝트는 '건강한 바디 디자인하기'와 '나에게 맞는 공부법 찾기' 총 2탄으로 펼쳐진다. 먼저 '건강한 바디 디자인하기' 프로젝트에는 전현무, 조세호, 홍현희, 정준하가 참여한다. 출연진들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각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받고 한 달 동안 이를 시행한다.

 

'나에게 맞는 공부법 찾기' 프로젝트에는 조세호, 홍진경, 유재석, 허정민이 참여한다. 이들은 꾸준히 공부하는 거북이 팀과 벼락치기로 공부하는 토끼 팀으로 나뉘어 어떤 공부법이 더 효율적인지 비교한다. 거북이 팀은 매일 한 시간씩 꾸준히, 토끼 팀은 마지막 3일에 벼락치기를 하며 총 공부 시간은 30시간으로 동일하다.

 

스타들은 4주 동안 자신에게 주어진 식이요법, 운동법, 공부법 등을 꾸준히 유지하며 이를 습관으로 만든다. 이 방법들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는 4주 뒤 객관적인 수치로 확인할 수 있다. '건강한 바디 디자인'은 체중 및 혈액검사 결과가 '나에게 맞는 공부법 찾기'는 토익 점수가 검증의 기준이 된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했던 다양한 다이어트법, 공부법들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를 얻는 것에 더해, 스타들과 함께 새롭고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해투' MC들과 크루들은 건강한 습관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 습관 성형은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까. '아무튼, 한 달'과 함께할 한 달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2020년 습관 성형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은 오는 2월 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