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이유,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화보 공개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14:51]

아이유, 낭낭한 팔색조 ‘요정 매력’ 발산 화보 공개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2/19 [14:51]

 

 

 

이탈리아 감성의 오리지널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BeMyColor’ 비주얼 화보에서 극강의 리즈 미모를 뽐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유가 가진 매력과 개성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로 비주얼라이징하여 다채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유의 차분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부터,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고혹미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깊어진 아티스트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올해 탄생 6주년을 맞이한 베디베로는 웰메이드 아이웨어로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빌딩(rebuilding)을 시작했다.

 

아이유와 함께한 ‘#BeMyColor’ 캠페인은 스타 앰버서더와 함께한 브랜드 리빌딩의 첫 결과물로 “나만의 아름다움, 나만의 컬러를 찾아봐”라는 슬로건으로,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나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자”는 현대인의 자존감을 고양시킬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추후 공개될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은 칠드런 아티스트 ‘한예롤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촬영장에서 아이유 본인이 직접 촬영한 거울 셀카 포토카드를 시크릿 프로모션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