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더 게임' OST에 싱어송라이터 플루디 참여...OST '하루' 26일 전격 발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2:09]

'더 게임' OST에 싱어송라이터 플루디 참여...OST '하루' 26일 전격 발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2/26 [12:09]

 

 

감성 발라더 ‘Floody(플루디)’가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의 다섯 번째 OST ‘하루’가 26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하루’는 앞서 OST Part.2로 발매된 ‘내맘이 그대맘에’의 작곡팀 ‘이방원사단’과 이안의 두 번째 참여곡이다.

 

첫 번째 참여곡인 ‘내맘이 그대맘에’는 ‘더 게임’ 특유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두드린 바 있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가졌지만 그로 인해 어릴 적부터 이어져왔던 인연의 끈을 쥐고 있는 세 사람의 감정이 엿보이는 ‘하루’의 가사는 작사팀 ‘100%서정’에서 활동하며 EXO, EXO-CBX(엑소 첸백시), 아스트로, 규현, 윤지성, 레드벨벳, NCT DREAM 등의 곡을 함께 작업해온 작사가 정영아의 작품이다.

 

Floody(플루디)는 2017년 첫 싱글 ‘창문’ 발매 이후 국내외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는 아티스트로, 최근 호주 퍼스에서 열린 ‘Fringe world festival 2020’에서 호주 유명 프로듀서 CASUEL(캐쥬엘) 등과 무대에 올라 4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소울풀한 음색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Floody(플루디)의 ‘하루’는 OST 장르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정해진 죽음은 바뀔 수 없다”는 법칙을 깨고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도경(임주환)과 본격적으로 전면전을 벌이는 태평(옥택연)이 과연 준영(이연희)을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더 게임’ 21-22회는 26일(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6일(오늘)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도너츠뮤직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