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윤은혜, 힘든 시간 이겨낸 방법은 ‘1일 1눈물’! 독특한 멘탈 관리법 선공개! 관심!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6:40]

‘라디오스타’ 윤은혜, 힘든 시간 이겨낸 방법은 ‘1일 1눈물’! 독특한 멘탈 관리법 선공개! 관심!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03/25 [16:40]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독특한 멘탈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모든 것을 눈물로 훌훌 털어내며 힘든 시간을 이겨냈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늘(2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 측은 윤은혜의 멘탈 관리 비법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3041444)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은혜가 자신만의 독특한 멘탈 관리 비법을 털어놓았다. 과거 강수지가 ‘많이 울고 나면 괜찮아진다’라고 인터뷰한 것을 본 후 이를 실천하게 됐다고.

 

평소 좋은 음악을 들으면 울 정도로 눈물이 많다는 윤은혜는 “저한테 나쁘게 했던 사람이 밉다가도 (울다 보면) 제 잘못도 보이게 되더라”라며 깊이가 다른 생각을 드러냈다. 특히 윤은혜는 토크 도중 ‘희로애락’의 이치를 깨닫기도. “’애(哀)’ 다음에 ‘락(樂)’이지 않나. 그래서 슬픔 다음에 즐거움이 오는 것 같다”라고 말해 감탄을 모았다.

 

얼마나 오래 우냐는 질문에 윤은혜는 “진짜 속상할 때는 3~4시간, 평소엔 30~40분 운다”라며 “매일 운다”라고도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슬퍼서 우는 것이 아닌 마음의 짐을 털어내는 방법이라고. 이에 김구라는 ‘우는 방송’을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마지막에는 윤은혜가 멘탈 관리 덕분에 완치된 것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그것이 무엇일지 오늘(25일) 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은혜,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과 스페셜 MC 이이경이 함께하는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은 오늘(25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