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병헌, 호텔리어로 변신한 근황 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4/13 [14:31]

배우 이병헌, 호텔리어로 변신한 근황 공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4/13 [14:31]

▲ 이병헌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캠페인 영상 캡쳐 스틸이미지     

 

월드 스타 이병헌이 1인 5역 호텔리어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병헌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새 모델로 발탁된 파라다이스시티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게재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병헌은 호텔리어, 파티셰, 마법사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을 상징하는 다섯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이번 영상에서 이병헌은 어린 시절의 자신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으로 안내하며 꿈꿔온 판타지를 실현시켜 준다. 어린 소년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흥미로운 스토리는 마치 환상의 세계를 직접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게시물 본 누리꾼들은 “디즈니 영화 보는 줄”, “뮤지컬 같다”, “광고도 영화로 만들어버림”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국보급 연기력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11일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 참고: https://url.kr/PTvd6k)

 

한편 이병헌은 광고 영상 공개에 앞서 영상 속 아역 배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실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모태 미남’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 해당 사진과 함께 올린 글 “One day in paradise, I met my younger self(어느 날 파라다이스에서, 어릴적 나를 만났다)”는 파라다이스시티 광고 스포일러로 밝혀져 또 한 번 반전을 선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