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편스토랑’ 환장 케미 ‘투 마마’ 이영자X이혜정, 천연 라면수프 공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4/16 [11:19]

‘편스토랑’ 환장 케미 ‘투 마마’ 이영자X이혜정, 천연 라면수프 공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4/16 [11:19]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와 이혜정이 MSG보다 중독적인 천연 라면수프를 개발한다.

 

4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영자는 빅마마 이혜정을 찾아간다. 앞서 한 시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뚝딱 고추장의 비법을 전수해준 것은 물론 이영자와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던 이혜정이 또 어떤 특급 레시피와 웃음을 안겨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이영자는 이혜정에게 이정현의 만능간장, 이경규의 소스를 능가할 ‘맛의 한 끗’ 조미료 비법을 전수 받는다. 이혜정은 이영자에게 “라면수프를 천연으로 만들자. 맛과 건강을 다 잡자”고 말해 의문을 자아냈다고 한다. 라면수프는 화학조미료 MSG의 대표이기 때문.

 

천연 재료로 MSG처럼 확 당기는 맛을 만들 수 있을지 의문스러워하는 이영자에게 이혜정은 “오늘 보석 같은 레시피를 알려줄 거다. 지금까지 내가 어느 방송에서도 해보지 않은 것”이라고 말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고. 이어 이혜정이 공개한 천연 라면수프 재료들은 또 한 번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렇게 빅마마 이혜정만의 특급 비법이 담긴 천연 라면수프가 완성되자 이영자는 실제 라면수프 없이 천연 라면수프로만 끓인 라면을 직접 먹어보기에 돌입했다. 한 입 맛본 이영자는 단번에 “이건 분명히 이경규 선배님 잡을 맛이다. 이긴다”라며 감탄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 역시 궁금증에 목을 빼고 VCR을 지켜봤다고 한다.

 

지금껏 어떤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빅마마 이혜정 표 천연 라면수프. 과연 이혜정의 천연 라면수프 레시피는 무엇일까. 어떤 맛일까. 이영자의 ‘완도산 전복’ 新메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궁금증이 치솟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17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