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 중이전기 >,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7/16 [10:53]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 중이전기 >,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7/16 [10:53]

알리바바 픽처스가 투자해 화제를 모은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중이전기 >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감독: 뢰수청, 조전

| 출연: 왕용화, 장함운, 장일산, 포파갑

| 오픈: 2021년 7월]

 

궁중 암투 속 외로운 싸움!

평생을 함께 할 운명적인 여인을 만나다!

설렘 케미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제작비 700억 원의 화려한 스케일로 현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중이전기 >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중이전기>는 궁중 암투에 휘말려 후계자 자리에서 배척당한 진문공 중이가 운명의 여인 제강 공주와 은인들을 만나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정의로운 성군이 되는 여정을 그린 파란만장 일대기로 인기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제작하고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스타트렉 비욘드> 등 세계적인 작품을 투자한 알리바바 픽처스가 선택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진문공 ‘중이’와 ‘제강 공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남장을 하고 다니는 제강 공주는 중이와 처음 만나는 순간 죽을 고비를 함께 넘기게 되고 두 사람은 평생 함께 할 친구로 인연을 맺으며 남다른 로맨스를 시작한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를 선사하는 중이와 제강 공주 역엔 <분신사바 3>로 얼굴을 알린 왕용화와 가수이자 배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장함운이 맡아 티격태격한 로맨스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혼란의 시대에도 운명 같은 사랑이 피어난다”라는 카피는 후계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궁중의 암투 속에서도 지켜낼 중이와 제강 공주의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공주의 정체가 밝혀지고 사랑에 빠질 두 사람의 모습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중이와 제강 공주의 운명적 설렘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전기>는 7월 말부터 IPTV (KT olleh TV, SKB TV, LG U+TV), 홈초이스, 곰TV,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씨네폭스, Seezn, U+TV, 티빙, 웨이브 등 에서 만날 수 있다.

▲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 중이전기 >, 제작비 700억 원의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문화예술의전당




 

[기본정보]

▪제       목 : 중이전기

▪감       독 : 뢰수청, 조전

▪출       연 : 왕용화, 장함운, 장일산, 포파갑

▪장       르 : 역사, 전기, 드라마

▪제공 / 배급 : 콘텐츠판다

▪형       식 : 72부작 (1회 45분)

▪개       봉 : 2021년 7월 말

 

▲ 초대형 정치권력 로맨스 사극 - 중이전기- 궁중의 암투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     ©문화예술의전당

[시놉시스]

춘추시대 진나라 제 19대 헌공의 둘째 아들,

진문공 중이는 태어나자마자 궁중 암투에 휘말려 적나라로 쫓겨나 자라게 된다.

 

성인이 된 중이는 부왕의 부름을 받고 진나라로 돌아가지만

첫째 공자인 태자 신생과 셋째 공자인 이오 사이에서 여전히 설 자리가 없다.

중이는 온갖 역경에 처하지만 사랑하는 제나라의 제강 공주와

현사 조최, 협사 개자추 등과 함께 성군이 되기 위한 굳건한 여정을 이어나가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