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 이케마츠 소스케, < 최선의 삶 > 방민아와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8/11 [10:02]

<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 이케마츠 소스케, < 최선의 삶 > 방민아와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8/11 [10:02]

이케마츠 소스케 X 최희서 X 오다기리 죠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공식 초청!

뜨거운 찬사와 함께 이케마츠 소스케

국제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sia Award) 수상!

 

▲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 문화예술의전당

 

< 행복한 사전>, < 이별까지 7일>, <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의 작품을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감독으로 떠오른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 <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가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sia Award)을 수상했다.

 

(제공: ㈜디오시네마 / The Asian Angel Filmpartners | 배급: ㈜디오시네마 | 감독: 이시이 유야 | 출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

 

“독보적 존재감, 섬세한 감수성 압권!”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이케마츠 소스케, <최선의 삶> 방민아와 함께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sia Award) 수상!

  © 문화예술의전당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1차 포스터이케마츠 소스케(사진: Horipro)

 

올해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가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에서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서로 다른 마음의 상처를 가진 일본과 한국의 가족이 서울에서 만나 새로운 가족의 형태를 모색하는 특별한 휴먼 드라마로, 제16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폐막작 선정을 비롯,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일찌감치 주목받은 작품이다. 

 

이번에 이케마츠 소스케에게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안겨준 뉴욕아시안영화제는 2002년부터 아시아의 영화인들을 알리고 지원하고자 시작된 북미의 대표적인 아시아 영화 축제로,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독창적이고 색깔이 분명한 아트하우스 영화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영화를 아우르는 영화제다.

 

오는 8월 6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뉴욕아시안영화제에서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에서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며 한국으로 날아온 ‘츠요시’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케마츠 소스케를 향해 “오직 최고의 배우만이 지니고 있는 놀라운 집중력과 헌신적인 자세를 보여주었다.

 

스크린을 장악하고 관객을 끌어들이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영화의 무게중심을 잡아주었을 뿐만 아니라, 미세한 마음의 동요와 섬세한 감수성을 이토록 겸손하고 정직하게 포착해 낸 배우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귀한 열연을 펼쳤다. 비록 원격으로 상을 수여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무척 아쉽지만,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한다”라고 열렬한 찬사를 보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뉴욕아시안영화제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이케마츠 소스케(일본)를 비롯해 <최선의 삶>의 배우 방민아(한국), <Here and There>의 자니 쿠티에레즈(필리핀)까지 세 명의 배우를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한편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행복한 사전><이별까지 7일><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일본 영화계를 대표하는 젊은 거장으로 떠오른 이시이 유야 감독의 신작으로,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 등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빛나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시이 유야 감독이 3년간의 철저한 프리 프로덕션을 준비한 끝에 한국 스태프와 100% 한국 올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고, 촬영 기간 동안 돈독한 사이로 발전한 배우들의 친밀한 소통 또한 알려지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20회 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와 최희서, 오다기리죠, 김민재, 김예은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2021년 하반기에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원제           アジアの天使 

감독           이시이 유야

출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

제공           ㈜디오시네마 / The Asian Angel Filmpartners

배급           ㈜디오시네마 

개봉예정       2021년 하반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