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박강아름 결혼하다 - 박강아름 감독 X 이랑 뮤지션 < 박강아름 결혼하다 > 인디토크 성료!-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이랑의 노래와 박강아름의 영화 조합이 하나의 시그니처가 된 느낌”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인디토크 성료!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8/24 [21:42]

박강아름 결혼하다 - 박강아름 감독 X 이랑 뮤지션 < 박강아름 결혼하다 > 인디토크 성료!-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이랑의 노래와 박강아름의 영화 조합이 하나의 시그니처가 된 느낌”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인디토크 성료!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8/24 [21:42]

좌충우돌 인생메이트 프로젝트

박강아름 결혼하다

“박강아름 감독이 너무 신기하고 멋있고 용감하다”

박강아름 감독 X 이랑 뮤지션

<박강아름 결혼하다> 인디토크 성료!

▲ 박강아름 결혼하다 - 인기 뮤지션 이랑과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 GV부터 OST 앨범 발매까지!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화제!     ©문화예술의전당

 

비혼주의 열풍 속 82년생 박강아름의 솔직하고도 유쾌한 기혼 일상을 담은 영화 < 박강아름 결혼하다 >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박강아름 감독과 이랑 뮤지션과 함께한 특별한 GV를 성료했다.

 

[감독: 박강아름ㅣ출연: 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ㅣ제작/제공: 창작집단3355(A.3355) |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ㅣ개봉: 2021년 8월 19일]

 

“용기와 그것을 가감 없이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함”– 장성란 기자

“이랑의 노래와 박강아름의 영화 조합이 하나의 시그니처가 된 느낌”– 관객

영화와 음악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음원 발매 소식까지!

따뜻한 분위기 속 <박강아름 결혼하다> 관객과의 대화 성료!

 

▲ 박강아름 결혼하다 - 박강아름 감독 X 이랑 뮤지션 < 박강아름 결혼하다 > 인디토크 성료!-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 문화예술의전당

 

제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옥랑문화상 수상과 더불어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1회 코펜하겐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제2회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제8회 디아스포라영화제, 제63회 독라이프치히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 박강아름 결혼하다 >가 지난 21일 특별한 GV를 진행했다.

 

<박강아름 결혼하다>는 남편을 데리고 프랑스로 떠난 82년생 박강아름이 고백과 성찰을 통해 결혼 제도에 질문을 던지는 영화.

 

 

지난 21일 인디스페이스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장성란 기자의 진행 하에 영화를 연출한 박강아름 감독과 영화의 음악을 제작한 이랑 뮤지션이 참석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현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이랑 뮤지션은 오랜만에 영화를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로웠다며 “영화를 처음 보는 느낌이었다. 되게 많이 울었다”고 전했다.

 

이에 장성란 기자는 “내가 나이가 달라지고 결혼에 대한 입장이나 처지가 달라지면 영화가 다르게 다가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이며 이랑 뮤지션의 소감에 공감을 표했다.

 

전작 <박강아름의 가장무도회>에도 이랑의 음악이 삽입곡으로 사용되며 박강아름 감독과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는 이랑 뮤지션은 그의 열렬한 팬을 자처하며 “어떤 큰 질문을 가지고 본인을 실험체로 사용하는 박강아름 감독이 너무 신기하고 멋있고 용감하다”며 극찬을 보냈다.

 

장성란 기자 역시 “이 영화에는 자기 이야기를 찍는 용기와 그것을 가감 없이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함이 있다. 프랑스 유학을 가지도 결혼을 하지도 않은 나에게도 결혼에 대한 질문으로 치환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는 호평을 남기며, “누구도 하지 않은 질문을 당돌하게 질문하고 자기 몸을, 가지 가족을 대상으로 어떤 실험을 감행하는 추진력과 에너지가 감독님의 동력원이 되는 것 같다”라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다양한 질문이 쏟아지며 영화 OST 작업을 하게 된 계기와 작업 방식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어졌다.

 

또한, 한 관객은 “<박강아름의 가장무도회>부터 <박강아름 결혼하다>까지 이랑의 노래가 쓰여서 그런지 이제는 이랑의 목소리와 노래가 박강아름 감독 작품의 하나의 시그니처가 된 느낌이다.

 

앞으로도 계속 협업하면 좋겠다”라는 말을 남기며 박강아름 감독과 이랑 뮤지션의 공동 작업을 응원했다.

 

빗발치는 관객들의 OST 발매 요청에 이랑 뮤지션은 “영화의 OST 음원이 모든 플랫폼을 통해 8월 26일 무료로 발매된다”라고 OST 발매 일정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렇듯 영화와 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알찬 관객과의 토크가 이어지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행사는 이랑 뮤지션의 OST 라이브 공연이 이어지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다. 영화 <박강아름 결혼하다>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박강아름 결혼하다(Areum Married)

제작/제공: 창작집단3355(A.3355)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 박강아름

출연: 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장르: 셀프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86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개봉일: 2021년 8월 19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 박강아름 결혼하다     ©문화예술의전당

▲ 박강아름 결혼하다     ©문화예술의전당

▲ 박강아름 결혼하다 , 리뷰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일도 사랑도 다 가지고 싶어!” 의욕 충만 아름

“아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사랑 하나만 믿고 떠난 로맨티스트 성만

오직 의욕과 사랑만 가지고 프랑스로 떠나다!

 

그들이 마주한 현실은 학업, 생활비, 육아, 가사 노동…

우리는 왜 결혼했을까?

결혼, 도대체 뭘까?

 

에펠탑 아래에서 시작된 아름♥성만의 좌충우돌 결혼살이 STAR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