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여 하우스 숨멎 스릴러 계보를 이을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죽을 때까지>를 시작으로, <컨저링> 유니버스를 구축한 공포 장인 제임스 완의 복귀작 <말리그넌트>, <겟 아웃>과 <어스>로 관객들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조던 필 감독이 제작을 맡은 <캔디맨>, 닐 블롬캠프 감독이 SF와 공포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새롭게 창조한 독창적인 세계 <디스트릭트 666: 영혼의 구역>까지, 올가을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공포/스릴러 영화들이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
하우스 숨멎 스릴러 계보 이을 영화의 탄생!
완벽한 결혼기념일, 그보다 더 완벽한 함정 <죽을 때까지>
먼저 <죽을 때까지>는 일찍이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영화를 먼저 만난 해외 평단과 언론으로부터 그 화제성을 입증 받은 작품이다.
<죽을 때까지>는 완벽한 결혼기념일 다음 날, 죽어버린 남편을 목격하고 함께 고립된 별장에서, 낯선 침입자들이 들이닥치며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 결혼 기념일을 맞아 남편과 함께 레이크 뷰 별장으로 떠난 ‘엠마’가 그 곳에서 연이어 끔찍한 사건을 겪게 되는 과정은 단숨에 관객들에게 섬뜩한 충격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설한의 날씨에 얇은 셔츠 한 벌만을 걸친 채 괴한들과 쫓고 쫓기는 사투를 벌이는 메간 폭스의 연기 투혼에 대한 극찬까지 쏟아지는 중. 살아남을 생존 도구도, 외부와 연락할 수단도 없이 고립된 별장에서 펼쳐지는 ‘엠마’의 극한 사투는 과연 그녀가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하게 만들며, 관객들은 심장 BPM 최고조를 찍게 되는 극강의 스릴과 긴장감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2021년 9월 9일 개봉 예정)
<쏘우>, <컨저링>, <애나벨> 시리즈 감독의 귀환!
이제껏 보지 못한 빌런이 온다!
제임스 완 감독의 신작 <말리그넌트>
<말리그넌트>는 대표적인 공포 프랜차이즈인 <컨저링> 유니버스를 구축한 제임스 완 감독의 신작이다. <말리그넌트>는 폭력적인 남편의 죽음 이후, 연쇄 살인 현장에 초대된 '매디슨' 앞에 어릴 적 상상 속의 친구 '가브리엘'이 진짜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다루는 영화. 영화는 공포 장르의 장인으로 불리는 제임스 완 감독의 복귀작이라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감독은 “그 누구도 명확히 설명할 수 없는 존재감 있는 빌런을 남기는 것이 목적”이라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빌런의 탄생을 예고해, 그가 창조한 새로운 빌런 캐릭터가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공포를 안겨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1년 9월 개봉 예정)
<겟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 각본 제작!
개봉과 동시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절대 그를 부르지 마라! <캔디맨>
흥미로운 도시 괴담 소재와 서늘하고 세련된 미스터리 공포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캔디맨>도 올 가을 관객들을 찾아온다. <캔디맨>은 거울을 보고 이름을 다섯 번 부르면 나타나는 미지의 존재 ‘캔디맨’을 둘러싼 미스터리 공포물. 영화는 특히 <겟 아웃>과 <어스>로 감독 자체가 하나의 장르가 된 조던 필 감독이 제작을 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실제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조던 필 유니버스를 구축했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거울을 보고 이름을 다섯 번 부르면 나타나는 미지의 존재 ‘캔디맨’을 둘러싼 미스터리 공포물이 과연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는 중이다. (2021년 9월 22일 개봉 예정)
<디스트릭트 9>의 감독의 새로운 ‘구역 시리즈’
닐 블롬캠프 감독의 미스터리 공포
악마가 찾아오는 영혼의 구역 <디스트릭트 666: 영혼의 구역>
<디스트릭트 666: 영혼의 구역>은 <디스트릭트 9>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선보이는 작품마다 놀라운 상상력을 보여주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닐 블롬캠프 감독의 신작이다. <디스트릭트 666: 영혼의 구역>은 연락이 두절되었던 엄마가 코마 상태로 발견되고, 최신 치료 기술을 통해 뇌에 직접 접속하면서 벌어지는 기이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특히 영화는 감독의 이전 작품처럼 특정 구역을 소재로 한 SF 요소가 펼쳐지는 것은 물론, 그가 이전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미스터리 공포 장르의 새로운 도전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항상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이야기를 풀어낸 닐 블롬캠프 감독은 이번에도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1년 10월 개봉 예정)
이렇듯 독창적인 이야기와 파격적인 설정의 공포/스릴러 라인업이 올 가을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가장 먼저 관객들에게 극도의 긴장과 스릴을 선사할 하우스 숨멎 스릴러 <죽을 때까지>는 오는 9월 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