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박강아름 결혼하다 > 감독, 평론가, 미술가 모두 모인 이유! 다채로운 릴레이 응원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10 [13:44]

< 박강아름 결혼하다 > 감독, 평론가, 미술가 모두 모인 이유! 다채로운 릴레이 응원 영상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9/10 [13:44]

좌충우돌 인생메이트 프로젝트

박강아름 결혼하다

“우리 안의 편견을 돌아보게 하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영화”-강유가람 감독

다채로운 릴레이 응원 영상 공개!

▲ 영화 <박강아름 결혼하다> OST 앨범 커버     ©문화예술의전당

비혼주의 열풍 속 82년생 박강아름의 솔직하고도 유쾌한 기혼 일상을 담은 영화 < 박강아름 결혼하다 >가 다채로운 응원 멘트가 담긴 릴레이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감독: 박강아름ㅣ출연: 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ㅣ제작/제공: 창작집단3355(A.3355) |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ㅣ개봉: 2021년 8월 19일]

 

감독, 평론가, 미술가, 비건기획자, 청소년들이 모두 모인 이유!

“궁금하신 분들은 극장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박강아름 결혼하다> 쏟아지는 릴레이 응원 영상 공개!

 

▲ 비혼주의 열풍 속 82년생 박강아름의 솔직하고도 유쾌한 기혼 일상을 담은 영화 < 박강아름 결혼하다 >가 다채로운 응원 멘트가 담긴 릴레이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제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옥랑문화상 수상과 더불어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1회 코펜하겐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제2회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제8회 디아스포라영화제, 제63회 독라이프치히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박강아름 결혼하다>가 릴레이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다.

 

<박강아름 결혼하다>는 남편을 데리고 프랑스로 떠난 82년생 박강아름이 고백과 성찰을 통해 결혼 제도에 질문을 던지는 영화.

 

공개된 릴레이 응원 영상에는 <박강아름 결혼하다>의 다채로운 추천 멘트가 담겼다. 먼저,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이태원> 등을 연출하며 독보적인 여성주의 스토리텔링 작업을 이어가는 강유가람 감독이 “우리 안의 편견을 돌아보게 하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영화”라고 소개하며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할 것을 추천했다.

 

다음, 영화 <May•JEJU•Day>, <할망바다>를 연출한 강희진 감독은 아직 영화 엔딩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듯한 모습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감상을 남겼다.

 

이어서, 옥미나 영화평론가, 최소연 미술가 겸 (사)소셜뮤지엄 대표, 한수민 대안학교 졸업생, 레이나 문사기름집 대표, 임아현 대구독립영화전용관 오오극장 관객프로그래머, 김형수 광주극장 이사 등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실관람객들 역시 “한국의 누벨바그, 유쾌한 수행적 다큐의 전파자 박강아름 감독님의 작업이 지속성을 가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트위터, shi****), “계속 웃다가 나왔다. 그러면서 한방이 있는 영화”(네이버, tal****),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이랑님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중화하고 있어 또 다른 재미 요소였다”(인스타그램, noe****),

 

“여러모로 유쾌하고 현실적으로 잘 풀어줘서 너무 좋았던 영화”(인스타그램, und****), “영화 속 이랑의 노래 가사처럼 박강아름이 어떤 사람인지, 어떻게 살고 있는지 나는 늘 궁금해할 것 같다”(신영극장 관객리뷰단 안예솔) 등 호평을 남기며 영화를 향한 응원과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박강아름 결혼하다>는 전국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박강아름 결혼하다(Areum Married)

제작/제공: 창작집단3355(A.3355)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감독: 박강아름

출연: 박강아름, 정성만, 정보리강, 슈슈

장르: 셀프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86분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개봉일: 2021년 8월 19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Synopsis

“일도 사랑도 다 가지고 싶어!” 의욕 충만 아름

“아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사랑 하나만 믿고 떠난 로맨티스트 성만

오직 의욕과 사랑만 가지고 프랑스로 떠나다!

 

그들이 마주한 현실은 학업, 생활비, 육아, 가사 노동…

우리는 왜 결혼했을까?

결혼, 도대체 뭘까?

 

에펠탑 아래에서 시작된 아름♥성만의 좌충우돌 결혼살이 STAR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보란 개인전 ‘영원을 외치며 사라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갤러리 도스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