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몽키킹6: 대성무쌍 > - 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 真假美猴王之大圣无双 ,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신화 소설 서유기의 또 다른 이야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10:00]

< 몽키킹6: 대성무쌍 > - 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 真假美猴王之大圣无双 ,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신화 소설 서유기의 또 다른 이야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9/15 [10:00]

중국 최고의 소설로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서유기의 또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 < 몽키킹6: 대성무쌍 >이 10월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리며 강렬한 파워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뤄러 | 출연: 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 개봉: 2021년 10월]

 

거대한 세계관 속 탄생한 올가을 최고의 액션 판타지!

<적인걸> 시리즈 두이헝 X [유성호접검: 자객] 하강

압도적인 스케일의 파워풀한 액션이 펼쳐진다!

 

▲ < 몽키킹6: 대성무쌍 > - 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신화 소설 서유기의 또 다른 이야기!  © 문화예술의전당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화 소설 서유기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다루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몽키킹6: 대성무쌍>이 10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화려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몽키킹6: 대성무쌍>은 ‘손오공’의 공격에 목숨이 위태로운 ‘자등’을 살리기 위해 ‘공작왕’을 찾아가 가짜 손오공이 되어 구환석장을 가져오라는 명을 받은 보천석 출신 ‘육이’가 진짜 ‘손오공’과 싸우며 더 큰 음모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다룬 액션 판타지이다.

 

소설, 만화,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하게 각색되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근한 소설 서유기 속 잘 다뤄지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전개로 기대를 높이는 <몽키킹6: 대성무쌍>은 <손오공: 대천복요><신요괴전: 나타요해><무신: 용의 귀한>등 무협 액션 장르에 특출 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뤄러 감독이 수준 높은 특수 효과를 통해 파워풀하면서 환상적인 액션씬과 생생한 비주얼을 구현해내 상상을 뛰어넘는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유덕화의 <적인걸: 측천무후의 비밀>로 시작되어 수많은 팬들을 양성한 <적인걸> 시리즈의 두이헝이 가짜 손오공과 싸우며 삼장법사 일행과 구환석장을 지키려는 제천대성 ‘손오공’으로 변신해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고,

 

중국 드라마 [유성호접검: 자객]에서 지혜롭고 과묵하며 마음이 여린 남자 엽상 역으로 국내 이름을 알린 ‘하강’이 사랑하는 연인 ‘자등’을 위해 모든 걸 내놓고 ‘공작왕’의 명을 따라 가짜 손오공이 되는 ‘육이’를 맡아 화려한 액션뿐만 아니라 캐릭터 내면의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펼쳐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를 치른 신예 배우 호임희가 ‘자등’ 역으로 참여해 실감 나는 연기로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몽키킹6: 대성무쌍>의 메인 포스터는 뜨거운 열기와 에너지 넘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외관으로 봐서는 절대 구별할 수 없는 두 손오공 중 누가 진짜 손오공인지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가운데 서로를 바라보며 한치도 물러서지 않을 것 같은 대립 구도가 극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영웅들의 결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신도 구별하기 어려운 똑같은 용모를 가지고 서로 다른 위치에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는 두 손오공이 펼칠 대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올가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서유기의 새로운 이야기로 세대불문 남녀노소를 사로잡을 액션 판타지 <몽키킹6: 대성무쌍>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기본정보]

▪제       목 : 몽키킹6: 대성무쌍

▪원       제 : 真假美猴王之大圣无双

▪감       독 : 뤄러

▪출       연 : 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장       르 : 액션, 판타지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91분

▪개       봉 : 2021년 10월

 

[시놉시스]

세상이 열리고 삼계를 지배하려다 실패한 ‘공작왕’은 신산에 갇히게 된다. 

보천석 출신 ‘육이’는 손오공의 공격으로 목숨이 위태로운 사랑하는 여인 ‘자등’을 살리기 위해 공작왕을 찾아간다. ‘자등’을 살리는 조건으로 ‘육이’를 손오공과 똑같은 모습으로 둔갑시켜 삼장법사 일행에게 막강한 힘을 가진 구환석장을 훔쳐 오게 한다.

 

점차 신분을 잊고 자신이 진짜 손오공이라고 굳게 믿는 ‘육이’와

자신의 진짜 신분을 밝히기 위한 진짜 손오공은 최후의 대결을 펼치던 중 

삼계의 존망과 관련된 거대한 음모에 빠지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