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 살아남는 자 누구인가!, ‘3소대’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24 [08:24]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 살아남는 자 누구인가!, ‘3소대’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9/24 [08:24]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밀리터리 스릴러 < 수색자 >가 절체절명의 순간에 놓인 ‘3소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동제공/배급: ㈜콘텐츠판다 | 제공/제작: 주식회사 케이필름

| 연출: 김민섭 | 출연: 송창의, 송영규, 장해송, 도은비, 김지웅, 김영재]

 

사건을 파헤치는 자 VS 감추는 자, 절대 끝나지 않을 ‘그날’의 광기!

영혼 무덤 DMZ의 한복판에 선 ‘3소대’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영화 <수색자>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다. 올가을 단 하나의 밀리터리 스릴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수색자>가 DMZ 죽음의 수색 작전에 투입된 3소대원들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DMZ가 감춘 ‘그날’의 진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아, 이들의 마찰이 빚어낼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기대케 한다.

 

먼저, 사건을 밝히려는 조사관 ‘강성구’(송창의) 대위와 진실을 감추려는 부대장 ‘백영철’(송영규) 중령의 극명한 대립 관계가 시선을 끈다. “이 작전을 건 진짜 이유가 뭡니까?”라는 카피처럼 ‘강성구’는 탈영병 수색 작전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끝까지 파고드는 인물이다.

 

한편, 냉철한 표정의 ‘백영철’의 카피 “나는 기꺼이 그 어린 양을 포기하겠네”는 그의 명령으로 작전에 투입된 3소대가 DMZ에서 직면할 사건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출입통제구역 DMZ를 배경으로 격한 감정을 표출하고 있는 수색 대원 ‘조성훈’(장해송) 중위의 모습은 그가 죽음의 릴레이 속 서서히 광기에 휩싸이며 혼돈을 일으킬 것을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그 위에 얹어진 카피 “다 끝난 일이야”가 3소대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진실을 밝히려 했지만 사망한 채 발견된 교육장교 ‘임소연’(도은비) 중위부터, DMZ를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묻혀 있는 영혼 지대”라고 담담히 말하는 ‘유상태’(김지웅) 병장, 그리고 “다들 미쳐 있었습니다”라며 극도의 혼란에 빠진 얼굴을 한 ‘장성호’(김영재) 상병까지, 사건을 둘러싼 이들의 모습이 대체 ‘그날’ 통제구역 DMZ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다. 

 

DMZ를 배경으로 수색 대원들의 광기를 예측불허의 전개로 그려내 극강의 스릴을 전할 영화 <수색자>는 2021년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 수색자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의 무덤 DMZ 

 

어두운 밤 총성이 울린 후 파견 나온 교육장교가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같은 시각 출입통제구역 DMZ로 탈영병이 도주하는 일이 발생하고 

3소대는 DMZ 수색 작전에 긴급 투입된다. 

 

그곳에서 대원들은 탈영병도, 수색 대원도 아닌 정체불명의 병사를 목격한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죽음의 릴레이가 시작되는데...

 

모든 건 바로 그날 시작되었다! 

 

영화 정보

제       목   수색자

영       제   The Recon

감       독   김민섭

출       연   송창의, 송영규, 장해송, 도은비, 김지웅, 김영재 

제공 / 제작   주식회사 케이필름

공동제공/배급   ㈜콘텐츠판다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110분

개       봉   2021년 9월 29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