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고스팅 글로리아 - 지금껏 본 적 없는 ‘하우스 호러 빨간맛 로맨스’, “당신의 오르가즘에 치얼스” ,4월, 제대로 느껴봐!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3/16 [13:06]

고스팅 글로리아 - 지금껏 본 적 없는 ‘하우스 호러 빨간맛 로맨스’, “당신의 오르가즘에 치얼스” ,4월, 제대로 느껴봐!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2/03/16 [13:06]

보이지 않는 그와의 성스러운 밤❤

에로와 멜로 사이,

로맨스와 코미디의 장르 파괴!

4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북미 최대 장르 영화제인 판타지아 필름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되어 해외 언론들로부터 신선하고 발칙한 장르 영화의 길을 열었다는 호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영화 < 고스팅 글로리아 >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주)블루라벨픽쳐스 |

감독: 마르셀라 마타, 마우로 사르세르 |

출연: 스테파니아 토르토렐라, 마우로 사르세르 | 개봉: 2022년 4월]

 

지금껏 본 적 없는 ‘하우스 호러 빨간맛 로맨스’

전 세계가 주목하는 마르셀라 마타, 마우로 사르세르

두 감독의 발칙한 상상력에 주목하라!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고스팅 글로리아>는 사랑에 대한 도발적인 시선과 여성의 성적 자유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담은 <더 모던스>로 호평받은 바 있는 마르셀라 마타, 마우로 사르세르 감독이 또 한 번 공동 연출을 맡은 작품.

 

전작에서 여성의 성적 욕망을 현실적인 이야기로 풀어냈던 것과 달리 이번 작품에선 여성의 오르가즘 등 금기시되는 소재들을 호러, 판타지, 코미디의 경계를 넘나들며 즐겁고 밝은 분위기에 담아내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장르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마스크와 연기로 남미는 물론 할리우드에서도 주목하는 '스테파니아 토르토텔라'가 한 번도 제대로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 없는 30살 모태솔로 ‘글로리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 찍을 전망이다. 

 

2021년 판타지아 필름페스티벌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영화 <고스팅 글로리아>는 해외 언론 및 평단으로부터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 영화!'(The Film Stage), '하우스 공포 장르에 로맨스가 잘 어우러진 전형적이지 않은 작품의 탄생!'(But Why Tho? A Geek Community), '육체적 쾌락에 건강하면서도 흥미로운 시선을 담았다'(Eye for film), '초자연적 현상과 육체적 기쁨을 엮은 점이 신선하다!'(Raquel Stecher) 등 신선한 스토리와 도발적인 연출로 극찬 받은 바 있어 국내 흥행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당신의 오르가즘에 치얼스”

4월, 제대로 느껴봐!

▲ 고스팅 글로리아 - 지금껏 본 적 없는 ‘하우스 호러 빨간맛 로맨스’, “당신의 오르가즘에 치얼스” ,4월, 제대로 느껴봐!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꽉 찬 보름달과 반짝이는 별들이 무수히 수놓아진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커플이 와인잔을 맞대고 있는 가운데, 그중 한 잔이 홀로 허공에 떠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당신의 오르가즘에 치얼스’라는 헤드카피는 ‘제대로 느껴봐!’라는 문구와 어우러지며 와인잔을 맞댄 커플의 정체는 물론, 그들이 보낼 은밀하고 짜릿한 밤을 상상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짜릿하고 발칙한 이야기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 고스팅 글로리아 >는 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 없는 30살 모태솔로 ‘글로리아’가 안 보여서 더 짜릿한 ‘그’와 성스러운 밤을 보내면서 진짜 인생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4월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고스팅 글로리아(Ghosting Gloria)

감독: 마르셀라 마타, 마우로 사르세르

출연: 스테파니아 토르토렐라, 네난 펠레누어, 마우로 사르세르, 페데리코 구에라

러닝타임: 114분

수입/배급: ㈜블루라벨픽쳐스

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봉: 2022년 4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