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바타싱어’ 국악계 BTS 이봉근 X 유미 X 손태진 X 빅맨, 무대 찢는 '어나더 레벨' 아티스트가 모인 이유는?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0/06 [10:47]

‘아바타싱어’ 국악계 BTS 이봉근 X 유미 X 손태진 X 빅맨, 무대 찢는 '어나더 레벨' 아티스트가 모인 이유는?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0/06 [10:47]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에 무대를 찢는 ‘어나더 레벨’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한다.

 

20년차 베테랑 가수 유미, 국악계 BTS 명창 이봉근, 성악계 슈퍼스타 손태진, 글로벌 비트박서 빅맨까지, ‘아바타싱어’와 함께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시청자의 심장 박동수를 치솟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7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제작 루트엠엔씨 / 연출 권태성)에서는 지난주 3연승을 기록한 조광일과 ‘란&로기’에 맞붙을 ‘스틸’, ‘이안’, ‘금은동’, ‘김순수’의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 무대가 펼쳐진다.

 

▲ ‘아바타싱어’ 국악계 BTS 이봉근 X 유미 X 손태진 X 빅맨, 무대 찢는 '어나더 레벨' 아티스트가 모인 이유는?   © 문화예술의전당

 

지난주 래퍼 조광일, 보컬&기타리스트 기탁, 뮤지컬 배우 해나, 밴드 ‘카디’의 김예지,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가 버추얼 아바타와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에도 뜨거운 환호와 소름 돋는 전율을 선사할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미국 ‘엘렌쇼’까지 접수한 월드클래스 비트박서 빅맨은 감성 로봇 ‘스틸’과 함께 개코의 ‘될대로 되라고 해’ 무대를 꾸민다. 그동안 감성 가득한 무대를 보여줬던 ‘스틸’은 빅맨의 폭풍 비트박스에 몸을 맡기며 반전의 랩 실력을 선보일 예정. 스타 팔로워 황치열과 조나단이 빅맨의 비트박스에 도전장을 던진 모습과 ‘스틸’의 프리스타일 랩 실력도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2000년대 노래방을 휩쓴 ‘음색 여신’ 가수 유미는 감성 로커 ‘금은동’과 함께 쿨의 ‘All For You’ 무대로 로맨틱한 듀엣 하모니를 선사한다. 마치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한 깜짝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성악계의 슈퍼스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은 매 라운드에서 ‘불패신화’를 기록 중인 ‘이안’과 함께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로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진한 감성을 자극한다. 이들의 무대를 본 박미선은 실제로 눈물을 흘렸다고 해, 과연 어떤 감동을 전해줄 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국악계 BTS로 불리는 판소리 명창 이봉근이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겸비한 ‘김순수’와 만나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무대를 선물한다. 글로벌 아티스트 BTS의 ‘FAKE LOVE’를 선곡해 현장의 모든 눈과 귀를 집중시키는가 하면, 기립 박수가 터지는 컬래버레이션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어나더 레벨' 아티스트 군단이 총 출동해 완성된 파격과 충격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오는 7일 금요일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6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아바타싱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