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양치승, 김우빈→한효주 바디 창조한 근육 조물주! 새롭게 합류한 연예인 제자 있다?! 궁금!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0/19 [10:31]

‘라디오스타’ 양치승, 김우빈→한효주 바디 창조한 근육 조물주! 새롭게 합류한 연예인 제자 있다?! 궁금!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0/19 [10:31]

스타들의 바디를 창조하는 양치승 트레이너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김우빈, BTS 진, 한효주 등을 제자로 둔 그는 최근 새롭게 합류한 연예인 제자가 생겼다고 밝혀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19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박수홍, 꽈추형(본명 홍성우), 양치승, 김용명이 출연하는 ‘뿜뿜! 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치승은 BTS 진, 김우빈, 한효주, 소녀시대 수영 등 수많은 스타들의 맞춤형 몸매를 만들어준 호랑이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탔다.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는 중이다.

 

▲ ‘라디오스타’ 양치승, 김우빈→한효주 바디 창조한 근육 조물주! 새롭게 합류한 연예인 제자 있다?! 궁금!  © 문화예술의전당

 

양치승은 지난 ‘라스’ 출연 당시 코로나19 여파로 수입이 60% 감소했던 자신의 헬스장 근황을 공개한다. 그는 “10월이 헬스장 성수기다”라고 밝혀 과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양치승은 지난여름 발생한 폭우로 인해 헬스장이 침수되는 등 피해를 입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도움의 손길을 전한 뜻밖의 인물 덕분에 가슴이 뭉클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혹독한 과정을 거쳐 셀럽들의 바디를 만들어내는 양치승은 최근 신규 연예인 제자들이 늘어났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운동에 과몰입한 나머지 직업병(?)이 생겼다며 남모를 고충을 토로한다.

 

이날 양치승은 ‘근육 조물주’ 답게 ‘라스’에 출연한 게스트들의 근육상태를 전격 진단한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활력을 끌어올리는 운동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양치승은 과거 배우 지망생 시절을 깜짝 소환한다. 그는 배우 심은하와 같은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근육 조물주’ 양치승의 신규 제자로 합류한 연예인의 정체는 오늘(1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