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진검승부> 김히어라, 팔색조 매력 공개... '우영우' 탈북민→‘진검승부’ 빌런 변신, 변화무쌍 연기력 입증!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1/10 [03:20]

<진검승부> 김히어라, 팔색조 매력 공개... '우영우' 탈북민→‘진검승부’ 빌런 변신, 변화무쌍 연기력 입증!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1/10 [03:20]

▲  KBS 2TV <진검승부>김히어라, 팔색조 매력 비하인드 컷 공개[사진=퍼플엔터테인먼트/김히어라 SNS] 

 

‘진검승부’ 김히어라가 단아한 미모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김히어라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네오엔터테인먼트블〮라드스튜디오)에서 그룹 ‘강산’ 대표 서현규의 비서로 그의 지시라면 무엇이든 수행하는 사냥개 태형욱 역을 맡아 출연마다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8일 공개된 ‘진검승부’ 촬영 현장 스틸 속 김히어라는 극 중 서늘함과 잔혹함을 오가는 태형욱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배우 김히어라 특유의 무해한 매력이 담겨있다. 김히어라는 블랙톤의 세련된 오피스룩을 입고 부드러운 여성미를 한껏 드러낸 컷과 동시에, 또 다른 컷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히어라는 그간 의문의 죽음들 중심에 서 있던 태형욱으로 열연, 지난 9화 방송에서 진정(도경수 분)에게 붙잡히고 서현규(김창완 분)에게 버려지면서 비릿한 미소를 지어보여, 예측불가 그의 행보에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히어라는 최근 종영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절절한 모성애의 탈북민 계향심 역을 맡아 실감나는 북한 사투리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번 드라마 ‘진검승부’에서는 악의 악 태형욱으로 완벽 변신하며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하는 씬스틸러로 다시 한번 연기력을 입증했다.

 

한편,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해 2022년 KBS 수목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10회 연속 수목극 1위를 수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히어라가 출연하는 KBS 2TV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 [사진=퍼플엔터테인먼트/김히어라 SNS]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