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멤버들 찐친 출동, 대환장 가을 나들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1/11 [10:21]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멤버들 찐친 출동, 대환장 가을 나들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1/11 [10:21]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친구들이 몰래 찾아온다.

 

11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찐친(진짜 친구)들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가 공개된다. 상상도 못한 멤버들의 찐친들이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제작진이 몰래 섭외한 찐친들의 등장에 두근두근 긴장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문 뒤로 보이는 찐친의 실루엣을 분석하기 위해 눈을 커다랗게 뜬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어떤 친구가 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멤버들 찐친 출동, 대환장 가을 나들이  © 문화예술의전당



이미주는 훤칠한 키의 남자로 추정되는 실루엣에 “내 남자친구가 왔나?”라고 설레는가 하면, 자신의 찐친을 주장하는 인물의 등장에 긴장한다. 이미주의 찐친은 “우리는 진짜 사랑했던 사이다. 근데 내 연락을 씹는다”라고 폭로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또 정준하는 20년 지기의 등장에 “내 인생 걸림돌(?)”이라며 긴장한다. 정준하의 찐친을 예상한 유재석, 하하는 “왔구나”라며 흥미진진해하고, 정준하는 찐친을 모시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멤버들은 말투만 듣고도 찐친의 정체를 맞혀 웃음을 안긴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멤버들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찐친들은 거침없는 폭로전부터 댄스 파티까지 펼치며,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대환장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찐친 특집은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