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바타싱어' 황제성, 폭탄발언! “00이 탈락, 가슴먹먹해 이제 나오지 않겠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1/18 [10:28]

'아바타싱어' 황제성, 폭탄발언! “00이 탈락, 가슴먹먹해 이제 나오지 않겠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1/18 [10:28]

▲ '아바타싱어' 황제성, 폭탄발언! “00이 탈락, 가슴먹먹해 이제 나오지 않겠다?”   © 문화예술의전당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모두를 속인 현실 가수 정인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의 등장과 동시에 스타 팔로워들이 술렁이고 있어 무슨 사연이 있는지 궁금하게 한다.

 

오늘(18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아바타싱어’(기획 박진성 / CP 김돈우 / 제작 루트엠엔씨) 11회에서는 TOP4에 오른 ‘란 & 로기’와 ‘이안’의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어떤 노래를 만나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데이’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정체가 공개된다. 그의 정체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로 손꼽히는 가수 정인. 정인은 “감쪽 같이 모르셨죠?”라며 질문을 건넸고 이에 딘딘은 “첫 라운드 두 소절 듣자마자 이렇게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해서 다른 사람으로 추측했다”라고 말해 폭소케 한다.

 

지난주 정인은 남편 조정치가 ‘아바타싱어’의 모든 편곡을 했다고 말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었다. 정인의 탈락 소식에 조정치는 “내 잘못은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황제성은 정인이 ‘인생 아티스트’ 임을 밝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황제성은 “정인 씨의 탈락 소식에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저도 이제 나오지 않겠습니다”라는 파격 발언을 해 앞으로 그의 출연은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하게 한다.

 

백지영은 동갑내기 딸을 가진 엄마의 마음으로 정인과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엄마의 마음으로 대동단결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정인은 “’아바타싱어’ 작업을 함께하면서 남편(조정치)과 작업의 합을 맞춰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평소에 하지 못할 무대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마지막 소감을 전한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아바타싱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당신이 꼭 한 번 만나야 할 우리시대 최고의 연극 -'삼류배우' -기립박수 , 연속 매진 행진, 강태기 배우 출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