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멤버들 긴급 소집 성공할까? ‘우당탕탕 전원 탑승’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1/18 [11:07]

‘놀면 뭐하니?’ 유재석, 멤버들 긴급 소집 성공할까? ‘우당탕탕 전원 탑승’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1/18 [11:07]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멤버들 긴급 소집 성공할까? ‘우당탕탕 전원 탑승’  © 문화예술의전당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멤버들을 긴급 소집하라는 미션을 받고 출동한다.

 

11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는 ‘우당탕탕 전원 탑승’ 편으로 꾸며진다. ‘놀면 뭐하니?’ 촬영이 취소된 날, 유재석은 각자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을 정해진 시간 내 전원 차에 탑승시켜야 하는 미션을 받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작진의 호출을 받고 나온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재석 역시 급하게 집에서 나온 모습으로 예측불가 실제 상황임을 짐작하게 한다.

 

미션을 확인한 유재석은 “얘네들 어디 나가 있으면 일이 복잡해지는데”라고 걱정하며 멤버들에게 다급히 연락을 시도한다. 이이경은 “배달 음식 시켰는데 다 왔거든요? 받고 가면 안돼요?”, 박진주는 “저 머리 감아도 돼요?” 등 리얼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집에 있지 않는 멤버, 연락이 되지 않는 멤버까지 속출해 유재석의 입은 더 바싹 타들어간다. 꼬인 동선에 멘붕이 온 유재석은 “이거 완전 동선이 엉망진창 됐네”, “(심장이) 쫄린다 쫄려”라고 말하며 흘러가는 시간을 초조하게 바라본다고.

 

과연 제한 시간 내 유재석은 멤버들을 전원 차에 탑승시킬 수 있을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숨막히는 전원 탑승 미션 결과는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