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혼산’ 박나래, 기안84-김해준 삼척 2인조 긴급 섭외! 감나무 수확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1/24 [12:16]

‘나혼산’ 박나래, 기안84-김해준 삼척 2인조 긴급 섭외! 감나무 수확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1/24 [12:16]

▲ ‘나혼산’ 박나래, 기안84-김해준 삼척 2인조 긴급 섭외! 감나무 수확기!  © 문화예술의전당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감 수확을 위해 ‘삼척 2인조‘ 기안84와 김해준을 긴급 섭외한다. 기안84는 “나래가 도와 달라면 가야 한다”며 한걸음에 ‘나래 하우스‘로 달려와 과연 오랜만에 박나래와 기안84의 ‘나래기‘ 러브라인 소환이 이뤄질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 김해준의 ‘감나무 수확기‘가 공개된다.

 

박나래는 이날 무릎 수술 후 다리 재활 운동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걷는 것부터 다리를 쭉 펴는 것도 고통 그 자체였던 박나래는 ‘나래 짐‘에서 태릉 선수촌 급(?) 운동량에 몰두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거울을 보며 “내 인생 제일 날씬한 다리”라고 흡족해(?)한다고 해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박나래는 마당에 놓인 커다란 감나무에 열린 감을 수확하기 위해 ‘삼척 2인조’ 기안84와 김해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일찌감치 도착한 기안84는 “나래가 일손이 필요하다고 해서 왔다. 나래가 도와 달라면 와야 한다”고 털어놓는다. 오랜만에 나래와 기안84 일명 ‘나래기’ 썸라인이 소환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김해준은 사다리를 어깨에 둘러메고 마성의 섹시 일꾼 포스를 뿜어내며 등장해 박나래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로써 삼척 여행에 이어 다시 한번 ‘일꾼 2인조’를 결성한 기안84와 김해준은 박나래와 함께 감나무 수확 미션을 수행한다. 앞서 삼척 2인조 시절 저질 비치 발리볼 실력으로 경악을 부른 두 사람이 일하는 호흡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번 주 ‘나 혼자 산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여파로 평소보다 20분 빠르게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나래와 기안84, 김해준의 감나무 수확기는 오는 25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