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이순재, 드라마계 부동의 기록 보유한 최고령 현역 배우! 원빈♥이나영보다 먼저 ‘이것’의 원조로 활동했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2/14 [10:20]

‘라디오스타’ 이순재, 드라마계 부동의 기록 보유한 최고령 현역 배우! 원빈♥이나영보다 먼저 ‘이것’의 원조로 활동했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2/14 [10:20]

배우 이순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드라마계에 부동의 기록을 남겼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원빈, 이나영 부부보다 먼저 ‘이것’을 한 원조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4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순재, 오현경, 진지희, 줄리엔강이 출연하는 ‘라스 뚫고 하이킥’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순재는 총 400여 편이 넘는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최고령 현역 배우다. 특히 ‘사랑이 뭐길래’, ‘허준’, ‘상도’, ‘이산’, ‘베토벤 바이러스’ 등 MBC 대표 드라마에 다수 출연해 ‘MBC 공무원’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 ‘라디오스타’ 이순재, 드라마계 부동의 기록 보유한 최고령 현역 배우! 원빈♥이나영보다 먼저 ‘이것’의 원조로 활동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이순재는 요즘 ‘대학로 방탄노년단’으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영화, 드라마를 넘어 연극 출연 및 연출까지 맡는 등 열정을 불태우며 ‘라스’ MC들은 물론 진지희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이순재는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지금까지 깨지지 않은 자신의 기록들을 ‘라디오스타’에 소개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한동안 범인 전문 배우로 활동하게 됐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여기에 이순재는 원빈, 이나영 부부보다 ‘이것’을 먼저 한 원조라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특집에는 배우 진지희가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자신의 대표작인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비하인드를 들려준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그는 촬영 당시 심쿵했던 첫사랑 오빠가 있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지희는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어 또 다른 대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뒷이야기도 전한다. 그는 두 작품에 출연한 뒤 계속 사과하고 다녔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올해 데뷔 20년차에 접어든 진지희는 스스로 원로 배우(?)라고 실감했던 순간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진지희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액션 꿈나무에 도전한다. 그는 시선강탈 액션 시범을 선보이며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순재가 원빈, 이나영 부부보다 원조라는 ‘이것’의 정체는 오늘(1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