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필라테스’ 접수! 땀 뻘뻘X신음 폭발에도 포기 못하는 ‘필라테스 인생샷’ 찍기 현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2/16 [14:57]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필라테스’ 접수! 땀 뻘뻘X신음 폭발에도 포기 못하는 ‘필라테스 인생샷’ 찍기 현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2/16 [14:57]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운동계 핫플레이스 '필라테스'를 접수한다. 땀은 뻘뻘, 신음이 폭발할 만큼 고통스러운 운동 강도에도 포기하지 못하는 '핫규(HOT+김광규)'의 '필라테스 인생샷' 찍기 현장이 포착돼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필라테스 정복(?)에 나선 핫규 김광규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광규는 운동계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필라테스로 회춘을 꿈꾼다. 그는 "옛날로 돌아갈 것"이라며 당당하게 포부를 밝히지만 워밍업 때부터 다리가 풀린다고.

 

▲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필라테스’ 접수! 땀 뻘뻘X신음 폭발에도 포기 못하는 ‘필라테스 인생샷’ 찍기 현장!  © 문화예술의전당



김광규는 “유연한 체질”이라며 필라테스에 자신감을 내비친다. 급기야 그는 "공부만 해가지고 몸이 벌써 굳었던데?"라며 '트민남' 전현무는 필라테스에 적합하지 않다고 장담(?)하며 도발한다고. 과연 전현무가 핫규 김광규의 도발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광규는 블랙핑크 제니, 손나은, 정채연 등 스타 필라테스인들이 유행시킨 '국룰' 포즈에도 도전한다. 김광규는 이를 꽉 물고 운동에 집중하지만, 점점 높아지는 강도에 흡사 울먹인다. 급기야 그는 땀을 뻘뻘 흘리고 신음을 쏟아내면서도 SNS에 업로드할 인생샷을 찍기 위해 힘을 짜낸다.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인 핫규표 필라테스 인생샷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김광규는 식사도 핫규스럽게 즐긴다. 직접 만든 토스트와 얼그레이 밀크티로 저녁 식탁을 차린 그는 인증샷 촬영과 SNS 업로드부터 신경 쓰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김광규의 핫규 일상이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인싸를 꿈꾸는 핫규 김광규의 필라테스 접수기는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