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더 글로리' 김히어라, '똘기 충만' 비하인드컷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06 [11:40]

'더 글로리' 김히어라, '똘기 충만' 비하인드컷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06 [11:40]

‘더 글로리’에서 김히어라의 똘기 충만한 악역 열연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김히어라가 그려낸 악역의 결이 다른 광기가 화면을 뚫고 나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이에 극중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폭을 가하는 이사라로 분한 김히어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모은다.

 

대형교회 목사의 딸이자 화가인 동시에 약과 알코올에 중독된 이사라는 쾌락을 생의 중심에 두고 살아간다. 그런만큼 ‘더 글로리’의 빌런들 중 가장 문란한 생활을 구가하며, 관심을 두지 않은 일에는 자신이 한 일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엉성한 면 또한 지닌 인물이다.

 

이러한 이사라 캐릭터는 극중 다른 악역들과는 사뭇 다른 결을 지녀 더욱 눈길을 끈다. 교회로 찾아온 동은에게 “회개해. 천벌 받기 싫으면”이라고 비꼬지만, 이내 “너희 주님 빡치셨어. 지옥행이래”라며 제대로 협박하는 동은에게 머리채를 잡힌다. 상스러운 욕으로 동은을 씹어도 보지만, 결국 그녀가 요구한 ‘너무나 큰’ 가방에 달러를 채워 마지막 자존심인 듯 던지는 모습까지 발악과 굴욕을 오가며 실소를 자아내게 한다.

 

자신의 약을 가지고 잠수를 탄 명오(김건우 분) 때문에 분노와 초초함에 휩싸인 이사라는 서늘한 광기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온화한 미소로 교회에서 찬송가를 부르는 등 냉온을 오가는 살벌한 변주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렇듯 ‘더 글로리’ 속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히어라는 이사라 캐릭터를 온몸으로 흡수해 노련하게 풀어냈다는 평이다. 나사가 빠진 듯 깔깔대는 이사라의 광기는 지켜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전히 집중케 했다. 타인의 고통에 무감하고 죄의식이 결여된 이사라가 배우 김히어라를 만나 더욱 입체적으로 살아났다.

 

김히어라의 색다른 악역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며, 파트 1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똘기 충만' 비하인드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넷플릭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