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단순한 열정 >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 사랑과 열정에 빠진 생생한 경험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12 [01:27]

< 단순한 열정 >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 사랑과 열정에 빠진 생생한 경험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1/12 [01:27]

아니 에르노의 

한 사람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했던 순간과 감정 완벽 포착!

아니 에르노의 고백과 영상으로 완성한 우아한 미장센!

< 단순한 열정 > 메인 예고편 공개!

2023년 2월 1일 개봉하는 영화 < 단순한 열정 >이 아니 에르노 원작 ‘단순한 열정’의 명대사와 영상을 통해 사랑에 빠진 순간과 감정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나와 세상을 이어줬어요”

사랑과 열정에 빠진 순간을 생생하게 담은 메인 예고편 공개! 

▲ < 단순한 열정 >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 사랑과 열정에 빠진 생생한 경험 담은   © 문화예술의전당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동명 원작을 스크린에 옮기며 한 여자의 거부할 수 없는 육체적 욕망과 탐닉에 대한 이야기를 관능미 넘치면서도 밀도 높게 담아낸 <단순한 열정>이 아니 에르노 원작 속 명문장과 영상을 통해 사랑에 빠진 순간과 감정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2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단순한 열정>은 2022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아니 에르노의 대표작인 ‘단순한 열정’의 영화화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며,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육체적 탐닉에 빠진 여성의 감성을 정확하게 포착해 제73회 칸국제영화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68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에서 평단과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위험한 사랑에 빠진 ‘엘렌’ 역을 맡은 프랑스의 연기파 배우 라에티샤 도슈와 ‘알렉산드르’ 역을 맡은 배우이자 댄서로 활약하고 있는 세르게이 폴루닌이 치명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사랑과 욕망에 잠식된 여성의 감정을 정확하게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엘렌’의 마음을 담은 “한 남잘 기다리는 일 외엔 아무것도 못 했죠”라는 그녀의 대사로 시작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자신과는 정반대의 성향을 가졌지만, 그의 취향과 언어를 이해하고자 하는 ‘엘렌’의 열정과 이를 통해 자신의 세상이 넓어지는 경험을 고백하는 “그는 자기도 모르게 나와 세상을 이어 줬어요”라는 대사는 사랑에 충실했던 기억을 가진 모두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여기에 “육체적 열정이 어떻게 정신적으로 변하는지 마치 몽환적 여행처럼 보여준다”(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열정의 양면성을 완벽하게 포착”(Cine Vue)의 찬사가 더해져 관람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특히 “어렸을 때 내게 사치라는 것은 모피 코트나 바닷가에 있는 저택 따위를 의미했다…지금은 생각이 다르다 한 남자, 혹은 한 여자에게 사랑의 열정을 느끼며 사는 것이 바로 사치가 아닐까”라는 원작 속 문장과 우아한 미장센이 만나 아니 에르노의 원작 ‘단순한 열정’을 영상으로 읽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 문학 팬들과 영화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2023년 첫 번째 문제적 로맨스 탄생을 알리고 있는 <단순한 열정>은 2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INFORMATION 

제       목    단순한 열정

원       제    Passion Simple

감       독    다니엘 아르비드

원       작    아니 에르노 [단순한 열정]

출       연    라에티샤 도슈, 세르게이 폴루닌

장       르    드라마, 멜로

러 닝 타 임    98분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수입 / 배급    ㈜영화사 진진

개       봉   2023년 2월 1일

영  화   제   

제73회 칸국제영화제(공식 경쟁)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월드시네마)

제68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공식 경쟁)

제42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미싱 픽쳐스)

제16회 취리히영화제(갈라 프리미어)

 

* SYNOPSIS 

 

“작년 9월 이후로 나는 한 남자를 기다리는 일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영혼마저 잠식한 열병 같은 사랑에 빠져버린 엘렌, 

통제되지 않는 자신의 욕망 그리고 육체적 탐닉을 마주할수록 

점점 혼란에 빠지고, 일상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2022년 노벨문학상 수상! 아니 에르노의 베스트셀러 원작!

그의 뜨거운 고백을 스크린에서 만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