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국노래자랑' 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 스페셜 출연! 해외 아티스트 역사적인 첫 출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13 [11:04]

'전국노래자랑' 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 스페셜 출연! 해외 아티스트 역사적인 첫 출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13 [11:04]

국내 최고의 예능프로그램 KBS1TV ‘전국노래자랑’이 광주광역시 남구편을 맞아 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가 스페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로벌로 뻗어가는 전국노래자랑의 파워를 다시금 확인시킨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연출 권영태 원종재 문성훈 고세준)은 매주 일요일을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이번주 15일에는 제2006회 ‘광주광역시 남구편’이 방송된다.

 

2023년 1월 15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제2006회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총 14팀이 출전해 신명 나는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초등학교 4학년 남학생의 ‘새삥’ 무대에서 70대 어르신의 ‘테스형’까지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노르웨이의 친한파 가수 ‘페더 엘리아스’의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녹화 당시 엘리아스의 ‘전국노래자랑’ 무대가 SNS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으면서 ‘전국노래자랑’의 놀라운 글로벌 위상을 과시한 바 있다.

 

‘페더 엘리아스’는 세련된 무대매너로 ‘아로하’, ‘loving you girl’을 부르며 광주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런가 하면 박군, 오유진, 신성, 채윤, 박상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져 광주를 후끈하게 달궈 놓았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전국노래자랑’에 해외 아티스트가 출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전국노래자랑’은 해외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열려 있다. 언제나 시민 노래의 장으로 새로운 재미와 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 '전국노래자랑' 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 스페셜 출연! 해외 아티스트 역사적인 첫 출연!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