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기안84, 팜유 라인 대적(?)할 기라인 멤버 영입에 나서다! 코드 쿤스트-이주승과 함께 대성리 MT 출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1/19 [10:16]

‘나 혼자 산다’ 기안84, 팜유 라인 대적(?)할 기라인 멤버 영입에 나서다! 코드 쿤스트-이주승과 함께 대성리 MT 출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1/19 [10:16]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팜유 라인’에 대적(?)할 '기라인' 조직을 염원하며 멤버 영입에 나선다.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함께 청춘의 성지인 대성리로 MT를 떠나, 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기 대장’ 기안84의 모습이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기라인 후보(?)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대성리로 향하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그동안 음식으로 하나 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라인을 부러워했다. 여러 차례 팜유 라인을 대적(?)할 기라인을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내던 기안84가 드디어 기라인 영입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함께 청춘의 성지인 대성리로 기라인 영입 목적 MT를 떠나는 것.

 

“좋아하는 걸 향유하는 팜유 라인이 좋은 자극이 됐다”는 기안84는 코드 쿤스트, 이주승과 좋아하는 취향을 공유하고 싶다며 MT 목적을 털어놓는다. 무엇보다 기안84는 불혹84가 된 만큼 “낮은 자세로 배우는 마음으로” 단합 대회를 이끌 것을 다짐하며 기라인 결성을 향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대성리로 향하는 길, 기안84가 합류하기 전 단둘이 시간을 보낸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은 지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당시처럼 낯을 가린다. 두 사람은 적막을 깨기 위해 대화를 시도하고, 서로 준비해 온 선물을 수줍게 건네는 등 흡사 연애 프로그램에서 볼 법한 ‘어색한 사이’를 자랑해 웃음을 준다.

 

기안84까지 합류해 이번 모임 멤버 일명 기-코-승 조합이 완성된다. 기안84는 기라인 영입을 위해 강압 없고 자유적인 모임을 강조한다. 그러면서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을 살뜰히 챙기며 급기야 쌈도 싸주는 '과잉 친절'을 베푼다.

 

코드 쿤스트와 이주승은 본 적 없는 기안84의 친절에 “말투 적응 안 되네"라며 당황하면서도, 기라인 영입을 위해 애쓰는 '기 대장' 기안84에 '기며든(기안84+스며들다)' 듯 "노력하는 모습이 귀엽다"며 감탄한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안84가 팜유 라인에 대적하는 기라인 영입에 열정을 쏟는 현장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나 혼자 산다’ 기안84, 팜유 라인 대적(?)할 기라인 멤버 영입에 나서다! 코드 쿤스트-이주승과 함께 대성리 MT 출발!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