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홍김동전', '인사이드 아웃' 특집! 기쁨 조세호-의심 주우재-사랑 우영-버럭 김숙- 슬픔 홍진경 완벽 빙의!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7/12 [01:01]

'홍김동전', '인사이드 아웃' 특집! 기쁨 조세호-의심 주우재-사랑 우영-버럭 김숙- 슬픔 홍진경 완벽 빙의!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7/12 [01:01]

▲ '홍김동전', '인사이드 아웃' 특집! 기쁨 조세호-의심 주우재-사랑 우영-버럭 김숙- 슬픔 홍진경 완벽 빙의!  © 문화예술의전당


‘홍김동전’이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인간의 다섯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선보인다. 이중 홍진경이 ‘슬픔’으로 변신해 슬픈데 웃음이 나오는 독특한 슬픔과 웃음의 공존 감정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14주 1위(7월 10일 기준)를 이어가며 시청률과 반비례하는 독보적인 OTT파워를 과시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매주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이 상위권을 기록하며 예능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3일 (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45회는 ‘인사이드 아웃’ 특집으로 인간의 다섯 감정을 드레스 코드로 선보인다. 이중 홍진경 ‘슬픔’, 김숙 ‘버럭’, 조세호 ‘기쁨’, 주우재 ‘의심’, 우영 ‘사랑’으로 분해 총천연색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스튜디오에 가장 먼저 도착한 이는 의심이 주우재와 사랑이 우영이로 사랑을 남발하는 우영에게 주우재는 “의심돼 의심돼”라며 “여자친구 생긴 거 같아”라며 예리한 눈빛을 빛내 돌+아이 우영을 당황시킨다. 하트를 만들다가 바람 빠진 풍선처럼 기력을 잃은 우영 앞에 이번에는 촐랑거리는 블루 컬러 헤어의 조세호가 등장한다. 조세호는 “난 기쁨이 웬만하면 화를 안 내”라고 하지만 곧이어 빨강 머리와 빨강 얼굴의 ‘버럭’ 김숙이 등장해 “나는 화가 난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화룡점정 같은 슬픔이 홍진경이 검은 피부에 블루 레깅스와 블루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등장해 구석에서 쪼그려 앉으며 오늘따라 특별히 더 슬픈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 과정에서 홍진경은 다른 분장에 비해 오히려 멀쩡해 보이는 주우재를 향해 “너는 분장을 날로 먹는구나?”라고 돌직구를 날리자 주우재는 이마에 숨긴 눈동자를 보여주며 “그럼 날로 드시던가요”라고 시니컬하게 응수해 불시에 홍진경을 슬픔에 빠트린다. 슬품에 빠져버린 홍진경은 난처하다는 듯 “근데 내 눈썹이 웃고 있어. 나한테는 슬픔과 기쁨이 공존해”라며 슬픈 블루 톤 속에 유일하게 눈썹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공존 캐릭터로 또다시 웃음을 선보인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특집은 ‘인사이드 아웃’의 다섯 감정을 통해 멤버들의 감정 컨트롤 능력과 자질을 살펴본다”라며 “자신의 감정도 분장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멤버들의 오색 찬란 웃음을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한국 바다에 삼중수소?…

IAEA “日 방류 3㎞ 지나면 영향 없어”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773712?cds=news_media_pc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