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무더위 날릴 사이다 토크쇼 예고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07/31 [10:13]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무더위 날릴 사이다 토크쇼 예고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3/07/31 [10:13]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무더위 날릴 사이다 토크쇼 예고  © 문화예술의전당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드디어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쇼’다. 무더운 여름을 확실하게 날려버릴 사이다 같은 토크쇼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남다른 에너지로 묵은 체증을 해소해 줄 MC 군단 4인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예능계 대부이자 호통 개그 창시자인 이경규, 직구 명언 제조기로 활약 중인 국민호통 박명수, 연기는 물론 예능계도 사로잡은 프로 팩폭러 권율, 거침없는 상남자 이미지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가 MC로 나서 화풀이 노하우를 꺼내 보일 예정이다.

 

4인의 MC가 때로는 이성적이면서도 냉철하게, 때로는 가슴 뜨겁게 게스트들의 토크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분노할 것으로 기대된다. 툭 터놓고 말할 수 없어 혼자 끙끙 앓던 경험들에 웃고 화내며 ‘나화나’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MC 군단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처럼 핫한 MC 조합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달군 ‘나화나’가 오는 8월 15일 화요일 베일을 벗는다. 게스트들에게는 속사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이 되고, 시청자들에게는 맘껏 분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안식처가 될 ‘나화나’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나화나’는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의 연출 이유정 PD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토크쇼다. 여기에 믿고 보는 4인의 MC가 함께하며 솔직 유쾌한 공감을 이끌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8월 15일 화요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