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크로스' 고경표-전소민, 끈끈 케미 비결은? 달콤살벌 목 조르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1/21 [10:59]

'크로스' 고경표-전소민, 끈끈 케미 비결은? 달콤살벌 목 조르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1/21 [10:59]


올 봄을 뜨겁게 달굴 메디컬 복수극 ‘크로스’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고경표-조재현-전소민의 끈끈한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컷으로 서서히 첫 방 카운트를 울리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오는 1월 29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천재성을 품어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고경표-조재현의 선과 악의 크로스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흑백반전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크로스’ 측이 21일(일) 팬 감사의 의미로 고경표-조재현-전소민의 ‘눈빛 앙상블’이 담긴 포스터 현장 뒷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포스터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고경표-조재현-전소민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고경표는 극 중 폭주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동그랗게 뜬 토끼 눈으로 우유냄새 가득한 애기美를 폭발하고 있다.

 

특히 조재현은 눈빛과 표정에서 극과 극 온도차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콘티를 바라보는 뜨거운 눈빛과 달리 표정은 초절정 귀요미인 것. 또한 상큼한 레몬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업시키고 있는 ‘쏘블리’ 전소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고경표와 티격태격 앙숙 관계를 만들어가는 전소민은 고경표를 향한 달콤살벌한 목 조르기로 두 사람의 쫀쫀한 케미를 드러내는 등 ‘크로스’ 속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크로스’ 포스터 촬영은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영하 15도까지 내려가는 한파였지만 세 사람의 열정 가득한 에너지로 후끈했다고. 특히 이들은 백마디 말보다 강렬한 눈빛으로 각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해 스태프들에게 ‘캐릭터 착붙’이라는 감탄을 끌어냈다는 후문.

 

세 사람은 리허설부터 소품의 상태와 위치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등 본 촬영이 원활하게 이뤄지기 위한 이들의 세심한 배려에 현장 열기는 끓어올랐다. 특히 의사의 신념과 복수에서 갈등하는 천재 의사, 그의 분노까지 품은 휴머니즘 의사, 자유분방 긍정 매력의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등 지금껏 드라마에서 만나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로 분한 세 사람의 포스는 현장을 압도했다고.

 

더불어 복수-증오-연민 등 모든 감정을 단 한 컷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맞춰보며 가장 완벽한 느낌을 찾는 세 사람의 ‘밀착 호흡’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였다는 후문. 이에 ‘크로스’에서 펼칠지 고경표-조재현-전소민의 연기 합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처럼 ‘크로스’는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2018년 1월 2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사진> tvN ‘크로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선거부정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