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손태영, 앉아만 있어도 화보… ‘싱그러움 그 자체’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4/24 [09:47]

손태영, 앉아만 있어도 화보… ‘싱그러움 그 자체’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4/24 [09:47]

 


배우 손태영의 화사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손태영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태영은 치앙마이의 푸른 풀숲을 배경으로 그린 컬러 패턴이 들어간 싱그러운 느낌의 스커트에 브라운 컬러 티셔츠를 매치해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위빙 가죽 스타일의 제옥스 스트랩 샌들을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손태영이 착용한 신발은 독자적 기술 특허를 보유한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활동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랩 샌들이다.

 

손태영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치앙마이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 “공항패션부터 화보까지 패션 센스 최고”, “세월도 빗겨가는 방부제 미모”, “스트랩 샌들의 계절이 돌아오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태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