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슈츠(Suits)’ 장동건vs 손석구, 첫 만남부터 멱살잡이 ‘팽팽’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5/09 [09:51]

‘슈츠(Suits)’ 장동건vs 손석구, 첫 만남부터 멱살잡이 ‘팽팽’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5/09 [09:51]


‘슈츠(Suits)’ 손석구가 장동건과 마주한다.

 

첫 방송부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은 이 드라마의 인기요인은 셀 수 없이 많지만, 그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초특급 스타들의 존재감이다. 앞서 래퍼 비와이와 장신영이 등장,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드라마에 깜짝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은 물론,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하는 배우들. 실제 ‘슈츠(Suits)’ 1~2회에 등장한 이이경(박준표 역)은 두 주인공의 만남에 큰 연결고리를 담당했다. 또 3~4회에 등장한 장신영(나주희 역)과 비와이(비와이 역)는 각각 장동건(최강석 역)의 과거, 박형식(고연우 역)의 성장을 환기시키며 극적 재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5월 9일 ‘슈츠(Suits)’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앞두고, 깜짝등장을 예고한 배우 손석구(데이빗 킴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것도 장동건과 마주선 채 강렬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 속 장동건, 손석구는 드라마 제목처럼 멋진 슈트를 차려 입은 채 의문의 공간에서 마주서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긴장감이다. 언제나 자신만만하던 장동건의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 대번에 그의 멱살을 잡은 손석구, 그런 손석구의 손을 잡은 채 강한 눈빛으로 제압한 장동건. 사진 속 두 남자의 모든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오는 것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손석구는 ‘슈츠(Suits)’ 5회에서 극중 소송에서 장동건과 대립하게 되는 상대 측 변호인 데이빗 킴으로 등장, 팽팽한 기싸움을 펼칠 전망이다. 데이빗 킴은 하버드 출신 백전백승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 그런 그가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에이스, 전설적 변호사 최강석과 만나 어떤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펼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아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뇌리에 각인된 배우 손석구가 ‘슈츠(Suits)’에서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장동건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또한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오늘(9일) 방송되는 5회에 손석구가 변호사 데이빗킴 역할로 깜짝등장한다. 데이빗킴은 늘 자신만만하던 최강석에게 심상치 않은 변화를 불러 올 인물이다. 장동건과 손석구가 만나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이들의 연기가 ‘슈츠(Suits)’를 또 얼마나 짜릿하게 만들어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미친 존재감의 배우 손석구가 특별출연하는 ‘슈츠(Suits)’ 5회는 오늘(9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