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7/04 [09:34]

‘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7/04 [09:34]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전 방송국 드라마 시상식 ’(주)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오는 9월 2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 ‘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연매협이 지난 2012년부터 주최해온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국내 유일의 전 방송국 드라마 시상식으로 한해동안 대한민국의 전체 방송국에서 온에어 된 모든 드라마와, 그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올해 6회를 맞은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한국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뿐만 아니라 베스트 매니저에게까지 시상하고 있으며 한국 드라마의 우수성을 알리고 K-DRAMA, K-STAR, K-Contents의 진취적 발전을 도모하는 연매협의 대표 행사다.

 

’APAN Star Awards’는 지난 2016년부터 공식 한글 명칭을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로 정했고, 대중문화예술을 빛낸 아시아태평양 각국의 스타들로 시상 범위를 넓히는 등 글로벌한 시상식으로 발돋움했다.

 

최근 연매협은 ㈜케이스타그룹과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공식 스폰서십 계약 체결을 진행한데 이어 오는 9월 29일 토요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의 개최를 알리며 우리나라 드라마를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  ‘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연매협 손성민 회장은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오는 9월 2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전체 방송국의 드라마를 통틀어 시상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K-DRAMA, K-STAR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라며 “시상식에서 나아가 ’한국 드라마의 축제의 장‘이 될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조직위원장으로 선임된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은 ”한류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온 한류 드라마를 전세계에 널리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아시아태평양을 넘어 전세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드라마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9월 2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될 ’(주)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전(前) KBS TV제작본부장이자 현(現) 한국드라마연구소 소장인 이응진 심사위원장을 필두로 심사위원단을 구성할 계획이며, 쟁쟁한 수상 후보자(작)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제 5회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대상은 송중기가 수상했으며, 글로벌스타상에는 이병헌이 이름을 올렸다.

 

[전혜린 기자] orange@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