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손병호, ‘동상이몽2’ 합류! 리얼한 일상생활 공개예정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6:37]

배우 손병호, ‘동상이몽2’ 합류! 리얼한 일상생활 공개예정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8/07/13 [16:37]



명불허전 명품 배우 손병호(가족이엔티)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합류한다.

 

최근 손병호의 소속사인 가족이엔티는 배우 손병호, 최지연 교수 부부가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연출 김동욱/이하 ‘너는 내운명’)에 출연을 확정 짓고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현재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고 있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은 인교진♡소이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 임성빈♡신다은 부부가 출연하여 부부간의 사랑과 갈등,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며 매주 이슈화 되고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17년차 부부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과 부부, 남녀간의 입장차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손병호는 “무릇 배우는 연기를 할 때, 그 연기의 몰두할 때 배우로서 최고의 삶을 누린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엔 배우란 직업을 내려놓고 한 가족의 가장이자, 한 아내의 남편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사람 ‘손병호’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저 또한 시청자분들이 원하시는 한치의 꾸밈없는 리얼한 일상을 ‘너는 내운명’을 통하여 보여드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손병호의 아내 최지연 교수는 창무회 예술감독이자 한예종 연극연기과와 동덕여대에서 무용을 가르치고 있는 저명한 안무가 겸 무용수다.

 

또한, 손병호는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극본 조현경/연출 김정민, 이승훈)에서도 야망넘치는 양안대군의 모습으로 TV조선 역사상 최고시청률인 5.6%를 기록한바 ‘너는 내운명’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차기작으로 연극, 영화,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출처- 가족이엔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